블루핸즈 영업시간, 직영점 찾기

자동차 팁|2017. 3. 17. 14:30

블루핸즈 영업시간과 직영점 찾기




이번 포스팅은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중 하나인 블루핸즈 영업시간과 직영점 찾기입니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은 자동차를 팔고 있는 기업은 현대/기아 자동차죠. 과거부터 지금까지 내수용과 수출용이 다르다고 많은 지적을 받아온 것은 사실인데요, 그때문인지 자꾸 현기자동차의 국내 점유율이 떨어지고 있다고 하네요. 


제 자동차는 산타페를 타고 있는데요, 전 크게 불편한 것은 느끼지 못하고 있지만 다음번 자동차는 현기가 아닌 르노나 쉐보레를 생각하고 있네요. 사람들이 현대자동차를 많이 사는 이유가 우리나라 기업이기도 하겠지만 A/S도 한몫을 하고 있다는 생각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현대자동차 계열사인 블루핸즈에 관한 정보를 알려드릴건데요, 블루핸즈 영업시간 및 직영점 위치까지 인터넷에서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블루핸즈 영업시간은 오전 08:30분 ~ 오후 5:30분까지며,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영업시간이 생각보다 짧기 때문에 저도 블루핸즈에서 수리는 거의 하지 못했네요.



다음은 블루핸즈 직영점을 확인하는 방법인데요, 인터넷 포털사이트에서 블루핸즈를 입력하고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블루핸즈 홈페이지에서 서비스 네트워크 검색/예약을 클릭하세요. 



여러분이 살고 있는 지역의 블루핸즈 직영점을 확인하기 위해 조건검색을 클릭해서 블루핸즈나 직영점을 선택한 후 광역시/도 선택 > 시/군/구까지 선택 후 검색을 클릭하면 블루핸즈 직영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저는 간단히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동을 입력했는데 이렇게 2곳의 블루핸즈가 보이네요, 평가점수까지 있기 때문에 더욱 좋은 것 같습니다. 



이렇게 블루핸즈 영업시간과 직영점 찾기를 알아봤는데요, 전국 공통으로 영업시간은 8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일요일과 공휴일은 제외하는 정보를 알게 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