뷔페에서 음식 먹는 순서

생활정보|2017. 1. 2. 15:30

뷔페에서 음식 먹는 순서


 

안녕하세요~~ 2017년 정유년이 밝았네요. 연말과 연초에 많은 분들이 밖에 나가서 외식을 할텐데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뷔페에 관한 내용입니다. 저도 며칠전에 한식뷔페인 자연별곡을 갔다 왔는데 항상 느끼는 거지만 생각보다 많이 먹지 못하고 온다는 겁니다. 그래서 음식을 먹는 방법과 순서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그 정보를 오늘 여러분께도 알려드리겠습니다. 내용이 조금 길어질 수도 있다는 점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뷔페라는 단어는 많은 사람에게 좌절을 주는 단어일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뷔페에 가서 자기 자신의 의지력과의 싸움에서 패하는 스트레스를 받기도 하죠. 그래서 샐러드바에 집착하는 사람이나 채식 뷔페에 가는 사람들도 존해하는 것입니다. 그럼에도 저는 뷔페에 가서 음식을 먹는 건 큰 즐거움 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여러분에게 뷔페에서 음식 먹는 순서를 조언하는 것은 이겁니다.


 

 

1. 첫번째 순서로 식사 전에 물을 마시는 것은 소화에 도움이 됩니다. 항상 식사 전에 식당에서 물을 먼저 준다는 것은 그 이유입니다. 갈증이 날 것 같아서 주는 것이 아니라는 겁니다.

 

 

2. 접시를 채우기 전에 전체 뷔페를 확인하는 겁니다. 그냥 접시를 가지고 간다면 필요치 않는 음식을 담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3. 러드나 수푸국물을 먹는다. 사실 사람들은 샐러드를 먹기위해 뷔페에 가지 않습니다. 하지만 잎이 많은 채소는 식사의 균형을 맞추고 유지해줍니다. 또한 고기를 먹은 후에는 절대로 샐러드를 먹지 않을 것이라는 것입니다.

 

 

4. 해산물을 먹는다. 많은 사람들에게 해산물은 인기가 있습니다. 해산물로 조리된 음식은 가별고 일반적으로 몽에 좋으므로 도움이 됩니다.

 

 

5. 이제 따뜻한 음식으로 이동합니다. 소고기나 닭고기 등 단백질을 섭취합니다. 이곳이 뷔페에서 가장 비싼 곳이고 중요한 위치에 있는 곳입니다. 하지만 고기 위해 크림같은 하얀 소스가 있다면 피하는게 좋습니다.

 

 

5. 고기보다 파스나 국수를 좋아한다면 먹습니다. 탄수화물은 단백질 섭취후에 먹어야 합니다.

 

 

6. 배가 부르지 않다면 감자 튀 같은 튀김류를 먹습니다.

 

 

7. 식사를 마치기 위해 과일이나 차를 마십니다. 하지만 갈증이 난다면 탄산음료를 마시지 말고 물을 마셔야 합니다. 많은 음식을 먹었으므로 더이상 칼로리를 늘리지 말고 물을 마시는게 좋습니다.

 

 

8. 만약에 배가 불렀는지 모르겠다면 최소한 10분 정도 기다렸다가 다시 갑니다. 위에 음식이 가득차 있다고 생각하려면 뇌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이상으로 뷔페에서 음식 먹는 순서를 알아보았습니다. 많이 먹기 위해서이기도 하지만 그냥 무턱대고 비싼 돈 주고 먹었는데 조금만 먹어도 배가 부른것 보다는 효율적으로 먹는게 좀 더 낫지 않을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