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토렌트(utorrent)사용방법 - 완전초보 두번째

생활정보|2016. 12. 30. 15:30

유토렌트(utorrent) 사용방법

 


 

앞에 있는 포스팅에서 유토렌트(utorrent) 다운로드 및 설치를 알아봤다면 이제 본격적인 사용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설치는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설치한다고 해도 사용할 줄 모르면 아무 소용이 없으니까요.

 

아까 앞에서 다운로드 받을 때 파일 저장 위치를 알아야 한다고 했습니다. 설치가 끝나면 유토렌트가 실행이 되어 있을겁니다. 혹시나 보이지 않을 경우에 찾는 위치입니다. 제 기준입니다.

 


 

 

utorrent 사용방법 시작합니다


 

 

유토렌트를 찾고 실행시켜줍니다. 저는 USER - 다운로드 폴더 안에 보입니다.

혹은 Administrator - 다운로드 폴더 일수도 있습니다.

 

 

여러분도 저 utorrent 파일을 찾으세요.

 

 

보이는 화면에서 옵션을 선택하고 아래 보이는 카테고리에서 설정을 눌러줍니다.

 


설정에서 위에서 두 번째 폴더를 선택합니다. 제가 네모로 표시한 곳이 비어있을 겁니다. 거기를 토렌트 다운로드 받을 폴더를 모두 같은 위치로 통일시켜주세요. 이렇게 하는게 편할겁니다.

 

 

 

이제 마지막입니다. 토렌트(utorrent) 동영상을 다운받을 수 있는 곳으로 가야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이동합니다.

 

 

여기는 torrent 사이트 추천 순위를 나타내는 곳입니다. 회원가입을 할 필요도 없고 최신자료도 많은 10곳이 있습니다. 클릭해서 들어가면 토렌트 하자, 토사랑, 킴, 킹 등 다양하게 있는데 저는 토렌트하자를 클릭했습니다. 여러분도 따라서 클릭해주세요.

 

 

홈페이지(?)에 들어와보니 영화 뿐 아니라 드라마, 동영상, 음악, 게임 등 다양하고 많은 자료가 있습니다. 너무 파일이 많아서 저는 제가 다시 보고 싶었던 '시빌워'를 선택하고 검색하겠습니다.

 

 

로봇인지 아닌지 확인을 해야하는데 유토렌트에서 하라는 데로 그림을 맞춰줍니다.

로봇이 아리라는 v표가 보이면 토렌트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파일을 저장하겠습니까 열겠습니까 물어보는데 저는 열기를 택했습니다.

 

 

자체자막 시빌워 중화질이 보이네요.

당연히 클릭합니다.

 


파일을 저장할 위치와 파일이름이 보이네요.

모두 살펴보고 확인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이렇게 다운로드가 진행이 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아까 지정해놓았던 저장위치에 가서 영화를 눌러줍니다.

 

 

시빌워의 멋진 장면이네요. 비록 중화질이지만 볼 만합니다.

이제 글을 마치고 저는 보다 남은 영화를 봐야겠습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클릭!!!!

 

 

이렇게 두번에 걸쳐서 유토렌트(utorrent)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하는 방법과 사용방법에 관해 글을 썼습니다. 원래 한 번에 올리려 했지만 너무 사진 파일이 많고 내용이 길어지기에 어쩔 수가 없었네요.

저도 이글을 쓰기 바로 전에 사용 방법을 알아서 많은 것을 알지는 못합니다. 그래도 저와 같이 처음에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는 분들께는 나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최대한 자세히 기술하려 했고 제가 직접 모든 사진을 캡쳐했기 때문에 이대로만 하면 여러분들도 보고 싶은 동영상을 무료로 볼 수 있을 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