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성인인증 없이 동영상 보는법 알아봅니다

컴퓨터 정보/유튜브|2016. 11. 27. 06:00

유튜브 성인인증 없이 동영상 보는법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동영상을 보유하고 있으며 가장 많은 사람들이 하루에 셀 수 없이 많은 사람들이 동영상을 올리는 유튜브사이트에는 기상천외한 영상이 많이 있습니다. 몰래카메라, 영화 , 뮤지비디오, 음악, 웃긴 영상, 개인이 공유하기 위해 올리는 영상 등 죽을 때까지 봐도 유튜브에 있는 것을 모두 보지 못할겁니다.

 

 

이렇게 많은 영상들 중에서 19금 영상에 로그인을  하지 않고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미성년자들도 역시 이 방법으로 영상을 보고 있습니다. 이렇게 성인인증 없이 동영상을 볼 수 있는데 성인이 아니라고 차단하는 방법은 의미가 없다고 생각이 됩니다. 이제 방법을 올리겠습니다.

 

유튜브 성인인증 없이 동영상 보는법 알아보기


 

 

보고 싶은 동영상을 선택했는데 위와 같이 본 동영상은 만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성인인증 절차를 거치려면 한국 휴대전화 번호가 필요합니다. 라고 나옵니다. 



본인이 성인이라면 유튜브에 로그인을 하면 바로 볼 수 있지만 이게 귀찮을 수 있으니 간단히 성인인증을 하지 않고 동영상 보는법입니다.

  

 

동영상 밑에 공유를 클릭하면 아래 공유, 소스코드, 이메일 중 소스코드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더보기로 탭이 하나 더 생성이 되는데 거기를 클릭합니다.

 

 

위그림에서 더보기를 클릭하면 이렇게 하단에 성인인증을 하지 않고 동영상을 볼 수 있게 화면이 보입니다. 여기서 선택으로 동영상 크기를 선택할 수 있고 동영상이 완료되면 추천 동영상 표시, 플레이어 컨트롤 표시, 동영상 제목 및 플레이어 작업 표시, 개인정보 강화 모드 사용을 본인에게 맞게 선택하도록 합니다.

 

 

어떤가요? 유튜브에서 성인인증을 하지 않고 동영상을 보는법 간단하죠? 아래는 제가 그림으로만 봤던 현아 19금 소주광고 동영상을 올리니 현란한 현아의 춤을 보면서 감탄해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