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속도조절, 느리게 혹은 빠르게 하는 방법

컴퓨터 정보/유튜브|2016. 11. 26. 06:00

유튜브 속도조절, 빠르게 혹은 느리게 하는 방법


 

저는 하루에 한번쯤은 유튜브에서 동영상을 보곤합니다. 영화나 음악, 뮤직비디오, 일반인이 올린 웃긴 동영상, 동물 등 여러 장르를 시청합니다. 최근에는 개로 쥐를 잡는 영상을 한참동안 본 적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동영상을 보다보면 개가 너무 빨라서 쥐를 잡는 영상을 놓치는 경우가 있더군요. 혹은 반대로 시간이 급해서 빨리 보고 싶은데 화면을 멈추기도 그렇고해서 빠른시간에 볼 수 있어야 할 상황도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유튜브 재생을 빠르게 혹은 느리게 속도조절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합니다. 이 방법은 모바일에서는 불가능하고 PC로만 가능하다는 점이 안타까지만 그래도 편리한 프로그램이라고 생각됩니다.

 

유튜브 속도조절 하는 방법



 

 

먼저 보고싶은 유튜브 동영상을 선택합니다. 지금 보이는 화면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여배우 브룩실즈를 선택했습니다. 지금은 나이가 들어서 리즈시절의 미모는 아니지만 어릴때 사진은 최고라고 생각이 드네요.

속도조절은 모든 동영상에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속도는 보통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차례대로 따라하세요. 먼저 1번에 보이는 톱니바퀴 모양을 클릭하면 창이 하나 보입니다. 2번에서 속도가 보통으로 보입는데 여기서 속도조절을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클릭하도록 합니다.



특수효과나 자동재생은 모든 동영상에서 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사용해도 그만 사용하지 않아도 그만인것 같습니다.

 

 

속도를 클릭하면 위와 같이 0.25부터 2배속까지 빠르게 혹은 느리게 조절을 할수가 있습니다. 사실 유튜브가 아닌 일반 영화나 동영상을 보더라도 2배속은 화질도 좋지 않지만 잘 알아듣기도 어려워서 1.25배속이 가장 무난하게 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