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영업시간과 위치 알아보기

생활정보|2017. 3. 9. 17:11

스타벅스 영업시간과 위치 알아보기




우리나라 국민들이 가장 많이 마시는 음료는 아마 커피가 아닐까 싶은데요, 그때문인지 다양한 커피 전문점이 생겨나고 또 폐업을 하고 있습니다. 여러 많은 전문점 중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곳중 대표적인 곳이 아마 스타벅스가 아닐까 싶은데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본인의 홈그라운드가 아닌 다른 곳에서 스타벅스 매장 위치를 알아보고 더불어 영업시간까지 확인하는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스타벅스 매장 위치 확인하기




스타벅스 매장 위치와 영업시간은 인터넷 검색창에서 쉽게 확인을 할 수가 있는데요,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스타벅스를 클릭하고 제가 표시한 매장을 클릭하세요.



스타벅스 홈페이지 화면에서 STORE를 클릭하면 왼쪽에 매장찾기 카테고리가 보입니다. 퀵 검색보다는 지역검색을 클릭해서 매장위치를 찾겠습니다.



퀵검색, 지역검색으로 보이는데요, 지역을 선택하면 각 시도를 선택해줍니다. 저는 제 고향인 전라남도 목포시로 하겠습니다.



여러분이 찾으려는 지역의 스타벅스 매장을 찾고 클릭하면 이렇게 지도와 함께 상세정보보기가 보이면서 간단한 매장 위치와 주소 그리고 전화번호가 보인데요, 더 자세한 정보를 찾기 원하면 상세정보보기를 클릭하세요.



스타벅스 영업시간 확인하기



제가 알아보고자 하는 스타벅스 매장 위치와 영업시간을 확인할 수 있네요. 평일과 주말 포함해서 08:00~22:00까지 영업을 하며 매장주소, 전화번호 그리고 오시는 길까지 자세하게 알려주어서 쉽게 위치를 보고 찾아갈 수 있겠습니다.



저는 목포 옥암점 위치와 영업시간을 확인했지만 각 지역별 그리고 매장별 영업시간이 다르기 때문에 여러분은 직접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09:00시가 영업시간인 곳이 더 많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