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친구 삭제 방법 <아이폰>

아이폰에서 카카오톡 친구 삭제 방법


우리나라 국민들 스마트폰에 반드시 있는 애플리케이션이 하나 있죠. 생각이 나셨나요? 바로 카카오톡입니다. 적게는 수십명에서 많게는 몇천명의 이름이 저장되어 있는 친구들이지만 모두에게 연락을 하는 분은 없으리라 봅니다.

 

 

저 역시도 600명이 저장되어 있지만 많이 받는것은 게임 신청한다느니 아이템을 받기 위해 보내는 문자들이 많이 있는데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카카오톡 친구목록 삭제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니 배우고나서 연락을 하지 않는 분들은 지워버리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아이폰에서 하는 방법입니다.

 

 

카카오톡 친구 삭제하는 방법


 

 

 

아이폰과 안드로이드에서 친구 삭제하는 방법이 다른데요, 자꾸 꾹~~ 눌러주라고 해서 눌렀는데 안되길래 검색했더니 아이폰에서 삭제하는 방법이 달랐던겁니다. 그걸 설명을 해주지 않아서 저같은 사람이 있으리라 보고 직접 글을 올립니다.

먼저 카카오톡을 실행시켜주세요.

 

 

아이폰에서 카카오톡을 실행하고 삭제하기를 원하는 친구를 손가락을 사용해서 왼쪽으로 밀어내면 숨김하고 차단이 보이는데요, 숨김을 선택하세요.

 

 

목록에서 숨김화면이 보이는데요,

확인을 눌러줍니다.

 

 

오른쪽 위에 보이는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을 눌러줍니다.

 

 

설정을 누르면 위와같은 화면이 보일텐데요, 친구 관리에서 숨김친구 관리를 선택해주세요.

 

 

여러분이 카카오톡에서 삭제할 친구가 보이는데요, 관리를 눌러주세요.

 

 

카카오톡 친구 삭제를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여기서 삭제를 눌러주세요.

 

 

선택한 친구를 삭제하시겠습니까?라는 문구가 보이네요. 확인을 눌러줍니다.

 

 

친구를 삭제하면 내 연락처에 등록되어 있지 않아도 메시지는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만약 메시지를 받지 않으려면 차단을 해야합니다.

 

 

카카오톡 친구 삭제하기가 끝났는데요, 직접 해보기 아주 간단하죠? 이제 아이폰에서 오랫동안 연락을 하지 않는 사람들과의 연락처를 정리하기 바랍니다.

 

 

<아이폰에서 카카오톡 친구 삭제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