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카카오톡을 이용하는 분들 중 대부분은 핸드폰으로 이용을 할텐데요, 집이나 회사에서 컴퓨터를 많이 사용하는 분들은 컴퓨터로도 많이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를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인터넷 검색창에 카카오톡이라고 검색하고 다운로드를 눌러주세요. 다음이나 구글, 네이버에서 바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PC버전을 다운로드 받으셨으면 설치를 하겠습니다.

 

 

다운로드를 눌렀으면 Windows버전을 눌러주면 하단에 실행창이 보이죠? 실행키를 눌러줍니다.

 

 

카카오톡 설치를 시작합니다.

 

 

4가지를 선택해야하는데, 저는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만들기만 누르고 나머지는 해제했는데요, 여러분도 본인에 맞게 선택해서 설치를 클릭합니다.

 

 

위에서 설치를 눌렀다면 여러분의 카카오계정(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로그인을 눌러주세요.

만약 계정이나 비밀번호가 기억이 나지 않는다면 아래 제가 찾는법을 올렸으니 클릭해서 도움받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 카카오계정 찾는법>

<카카오톡 비밀번호 찾는법>

 

 

카카오톡 계정과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로그인을 했다면 내 PC인증을 받아야 하는데요,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순서대로 눌러주어야 하는데요, 이건 컴퓨터가 아니라 스마트폰에서 해야합니다.

카카오톡을 실행시켜서 오른쪽 아래에 더보기가 보입니다.

순서대로 클릭해주세요.

 

 

모바일에서 - 더보기 > 설정 > 개인/보안 > PC연결 관리 > 인증번호 확인

위 순서대로 인증번호를 확인하고 다시 컴퓨터로 돌아와서 인증번호를 입력하고 확인을 눌러주세요.

 

 

인증번호를 정확히 입력했다면

위와 같이 카카오톡 화면이 보일겁니다.

 

 

카카오톡 PC번을 다운로드애서 설치했으니 이제 컴퓨터에서 마음껏 사용하면 됩니다. 설치하는 방법 간단하죠?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