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계정찾기 컴퓨터로 1분만에 해볼까요?

카카오톡 계정찾기


 

 

앞에 포스팅에서 카카오톡 비밀번호 찾기를 포스팅했는데요, 이글을 쓴 이유가 제 계정이 기억이 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비밀번호를 바꿨는데 계정이 기억안나니 로그인을 할 수가 없어서 여러 찾기 방법을 해봤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빠르게 카카오톡 계정찾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카카오톡 계정찾기 빨리 찾아보자. 1분만에 해결!!!


 

 

 

 

당연한 순서겠지만 네이버나 다음 검색창에 카카오톡이라고 검색합니다. 검색 결과가 보이면 홈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카카오스토리 홈페이지 화면인데요, 왼쪽에서 회원가입이나 카카오계정 찾기, 비밀번호 찾기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제가 빨간색으로 표시한 카카오계정 찾기를 눌러줍니다.

 

 

카카오계정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고 있는 페이지입니다.

 

스마트폰에서 카카오톡 > 더보기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는 방법과 카카오스토리 > 더보기 > 프로필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그냥 아래 카카오계정 찾기를 눌러서 하는게 더 빠릅니다. 바로 눌러주세요.

 

 

카카오톡 계정 찾기 방법 중에서 전화번호로 찾기와 회원번호로 찾는 것이 있는데요, 왼쪽에 전화번호로 찾기를 하겠습니다.

1. 프로필 이름 또는 아이디를 입력합니다.

2. 전화번호에 여러분의 전화번로를 입력하고 카카오계정 찾기를 누르면 됩니다.

 

 

만약 본인의 프로필 이름 또는 아이디가 모른다면 오른쪽 회원번호로 찾아야 하는데요, 순서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용할 기기는 스마트폰이고요, 카카오톡을 엽니다. 순서대로 눌러주세요.

 

카카오톡 화면 > 오른쪽 아래 더보기 > 개인/보안 > 카카오 계정 > 연결된 서비스 관리 > 비밀번호 입력 이렇게 눌러주면 여러분의 카카오 회원번호를 볼 수가 있습니다.

사실 회원번호 찾는 방법만 알면 카카오 계정은 자연스럽게 찾아진답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 하면 이렇게 여러분의 계정주소가 보이게 됩니다. 본인의 프로필 이름이나 아이디만 알고 있으면 1분이면 카카오톡 계정을 찾을 수 있는데요, 앞으로 이런 방법으로 쉽게 찾아보세요.

 

 

TIP

카카오톡 비밀번호 찾는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