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주문하기 방법~~ 배달까지??

카카오톡 주문하기 방법




카카오톡에서 주문을 할 수가 있다고~~?? 놀라운 사실이네요. 이번 3월 21일 서비스를 시작으로 카카오톡에서 배달서비스를 주문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족발, 치킨, 버거, 피자를 쉽고 편하게 할 수 있게 됐습니다. 카카오톡은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모두 설치가 되어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할 것 같은데요, 특히 어플을 설치하지 않아도 되니 더욱 인기가 많을 것 같네요. 그럼 카카오톡 주문하기 방법을 살펴볼까요?



카카오톡 주문하기 방법~~ 이젠 배달까지??


1. 카카오톡 실행



카카오톡을 실행시킵니다.  ID/플러스 친구 검색을 눌러서 주문하기를 입력해도 되고, 오른쪽 하단에 더보기를 클릭해도 되니 따라서 눌러주세요.



1번, 2번 둘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되는데, 저는 더보기를 클릭했습니다.


2. 주문하기 터치




더보기를 클릭했으면 가운데 다양한 아이콘들이 보이죠. 아이콘 밑에 전체보기를 눌러주면 오른쪽 밑에 4개의 아이콘이 더 보이면서 주문하기가 보일거에요. 주문하기를 터치합니다.


3. 주문할 음식 선택



치킨, 피자, 버거, 한식 중에서 여러분이 주문하고자 할 음식을 선택하면 되는데요, 저는 롯데리아를 선택하겠습니다. 


4. 어디로 가져다 드릴까요 



어디로 가져다 드릴까요?를 눌러 배달을 받을 주소를 입력합니다.


5. 주소 입력



배달 받을 주소를 입력하는데요, 주소 입력이나 현재 위치를 눌러서 진행하면 됩니다. 


6. 햄버거 선택



먹고 싶은 음식을 선택하면 되는데, 저는 트윈B팩을 선택했습니다. 13,900원인데 할인이나 적립 같은 문구는 보이지 않네요.


7. 3자 동의



난 후 3자 동의에 동의하는데, 필수와 선택이 있는데요, 선택은 가장 하단에 보이니 동의하지 말고 진행하세요.


8. 결제



결제하기를 클릭 하면 순서가 끝나서 배달 음식을 받을 수 있는데요, 생각보다 편리하기는 하지만 다른 어플보다 더 유용한지는 잘 모르겠네요.



이상으로 카카오톡에서 이번에 오픈한 배달음식 주문하기 방법을 살펴봤는데요, 편리하다는 장점도 있지만 이게 크게 와닫지는 않는 것 같고 할인이 현재까지는 안되는 것 같아서 솔직히 의문은 드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