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 페이지 삭제 쉽게 하는 방법

컴퓨터 정보|2017. 3. 15. 09:06

PDF 페이지 쉽게 삭제하는 방법




직장이나 학교에서 많이 쓰는 PDF파일은 다양하게 편집작업을 할 때가 있는데요, 저도 사무실에서 PDF파일 용량을 줄이거나 병학 또는 삭제해야 할 상황이 있습니다. 



과거에는 좋은 프로그램이 없어서 지금은 간단하게 할 수도 있는 작업을 어렵고 불편하게 했지만, 지금은 알PDF, smallpdf, PDF ESCAPE 등으로 쉽고 빠르게 PDF 페이지 삭제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이번에는 이지피디에프를 사용해서 PDF 페이지 삭제를 하겠습니다.



이지피디에프에디터 3.0이 설치되지 않았다면 네이버 검색창에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은 후 설치를 하면 되는데요, 프로그램 설치는 간단하기 때문에 따로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프로그램설치없이 사이트로 이동해서 작업하는 것은 할때마다 사이트주소를 입력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어서 이렇게 PDF와 관련된 작업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따로 설치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PDF 페이지 쉽게 삭제하는 방법을 시작하겠는데요, 이지피디에프에디터3.0 설치를 완료한 후 실행시키면 위와같은 창 화면이 보입니다.


PDF 페이지를 삭제하기 위해선 파일을 열어야겠죠. 피디에프 열기를 클릭해서 삭제 할 페일지를 가져오세요.



저는 과거에 다운로드 받았던 슬램덩크 1편을 가져왔는데요, 삭제 할 PDF 페이지는 바로 첫 페이지입니다.  여러분도 삭제 할 페이지를 찾아서 클릭해주세요.



삭제 할 PDF 페이지를 찾았다면 마우스를 가져다가 우클릭을 하는데요, 보이는 창에서 페이지 삭제가 보이죠. 클릭합니다.


많은 분들이 smallpdf를 많이 사용하시던데 이지피디에프에서도 쉽게 페이지 삽입이나 삭제, 페이지 회전 등의 다양한 기능이 있으니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이 좋아보입니다.



슬램덩크 첫 페이지가 삭제되었네요. 간편하죠? 사실 프로그램만 설치가 되었다면 누구나 쉽게 PDF 페이지와 관련된 일을 할수가 있습니다. 



이제까지 이지피디에프 에디터3.0으로 PDF 페이지를 쉽게 삭제하는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좋은 프로그램이라 다운로드를 해서 앞으로 유용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