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p chip 다운로드와 설치법

컴퓨터 정보|2017. 3. 20. 17:30

3dp chip 다운로드




여러 많은 정보를 알려주고 있는 제 블로그의 이번 포스팅 제목은 3dp chip 다운로드와 설치하는 방법입니다. 어느새 컴퓨터는 우리 생활의 필수품으로 자리를 잡게 되면서 컴퓨터를 사용하는 사람은 많아졌지만 제대로 관리할 줄 아는 사람은 생각보다 많지 않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하드웨어 드라이버를 최신 버전으로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는 3dp chip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3dp chip은 본인 컴퓨터의 환경에 맞춰 최신 버전의 드라이버를 알아서 찾아주므로 초보자라도 하더라도 손쉽게 드라이버를 최신 버전으로 유지할 수 있게 해줍니다. 


3dp chip 드라이버는 파일로 받지 마시고 정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를 하는 것이 좋기 때문에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홈페이지로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링크를 클릭했으면 3dp chip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사이트가 보이죠. 왼쪽에 보이는 최신 3dp chip 다운로드를 클릭해서 설치를 진행합니다. 



이곳에서는 3dp chip과 3dp net, 3dp bench등 각각의 드라이버를 잡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는데요, 3dp chip은 CPU나 메인 보드, 그래픽, 사운드 드라이버를 잡아주는 프로그램이고 3dp net은 인터넷이 안될 경우에 사용하며 3dp net은 윈도우 종료 및 부팅 속도를 측정해서 비교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제가 볼 때는 세 개 모두 유용하게 쓰일 것 같네요. 



'최신 버전 다운로드는 이곳을 클릭하세요' 라면서 친절하게 알려주네요.



3dp chip 설치가 완료되면 이런 형식의 프로그램 화면이 보입니다. 자동으로 본인의 컴퓨터 각종 드라이버를 확인 후 ! 모양으로 보여지는데요, 저는 메인보드, 그래픽 카드, 사우든 그리고 랜 카드까지 드라이버 업데이트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저는 먼저 메인보드를 클릭했는데요, 3dp chip이 알아서 검색 한 후에 드라이버 둘 중의 하나를 설치하고 하네요, 드라이버 날짜를 확인하고 최신버전을 선택하고 클릭했습니다.



여기까지 하면 업데이트가 부족한 부분을 클릭해서 하나하나 다운로드를 받으면서 설치를 하면 되겠네요. 



지금까지 3dp chip 드라이버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설명했는데요, 생각보다 간단하게 설치하고 드라이버 업데이트가지 해주니 무척 편리한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