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마일리지 조회와 적립방법

생활정보|2017. 2. 21. 12:30

대한항공 마일리지 조회와 적립방법


우리나라에서는 매년 해외로 나가는 여행객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여행이나 출장을 자주 나가는 분들은 항공사 마일리지를 적립해서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중 하나의 항공사를 정해서 적립을 하면 더욱 마일리지를 쌓을 수 있는데요,

 

 

열심히 모았다면 한 번쯤은 무료로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대한항공 마일리지 조회와 적립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대한항공 마일리지 조회해보기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조회해야 하니 인터넷 검색창에 대한항공이라고 입력하고 검색을 합니다.

 

 

대한항공 홈페이지 화면인데요, 본인이 처음이라면 회원가입을 해야하고요, 회원이라면 로그인을 해줍니다.

 

 

로그인을 했다면 아까 로그인을 했던 위치에 마이페이지가 보일건데요, 역시 눌러줍니다.

 

 

로그인을 해서 마이페이지를 클릭한 화면인데요, 저는 주로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해서 대한항공 마일리지가 적립이 되지 않았습니다.

 

 

마일리지를 적립하기 위해 한 항공사만 이용하다보니 이렇게 되었는데 대한항공도 같이 이용을 해야겠네요. 대한항공 마일리지 조회를 하는 방법은 이렇게 간단하게 해결이 되었는데요, 이제 적립을 많이 할 수 있는 수단을 찾아볼까요?

 

 

대한항공 마일리지 등급 중 모닝캄 클럽까지 필요한 실적입니다. 대한항공 50,000 탑승마일 적립 또는 대한항공 40회 탑승 또는 대한항공 탑승 30,000마일 및 제휴사 이용 실적과 합하여 50,000마일 이상 적립이 필요하네요.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방법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물론 비행기를 많이 타면 되는게 첫번째고요, 스카이패스 신용카드를 사용하거나 대한항공과 제휴하는 렌터카나 호텔이용 그리고 은행에서 환전을 하면 적립을 해줍니다.

 

 

마일리지 유효기간은 탑승일을 기준으로 10년의 유효기간이 있으며 유효기간 내 사용하지 않은 마일리지는 이월되지 않고 소멸이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스카이패스 제휴 신용카드를 이용해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데요, 마일리지 적립시기는 신용카드사별로 상이하고 자세한 정보는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을 하면 바로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두번째 방법으로 대한항공 제휴 렌터카를 이용하면,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데요, 평균 이용 시간 24시간 당 100마일(연속 이용 시 최대 1,000 마일까지 적립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환전을 할 경우에 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 은행에 관한 정보인데요, 국민은행은 500달러 이상 환전시 5달러당 1~3마일, 농협은행은 1마일, 신한은행은 1마일 씨티은행은 3마일당 1마일입니다. 

 

국민은행 혹은 씨티은행에서 환전을 하는 것이 유리하 것 같은데요, 그냥 환전을 하는 것이 아니라 스카이패스에 가입이 되어야 하고 은행에 직접가서 물어보고 환전을 해야할 것 같습니다.

 

 

이렇게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조회하는 방법과 적립방법까지 알아봤는데요, 위에서 설명한대로 가능하면 한가지 항공사를 이용하는 것이 좋고 해외로 자주 나간다면 신용카드를 마일리지 적립카드를 사용하면서 씨티은행이나 국민은행에서 환전을 하게 되면 더 많은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을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