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깅스 & 스타킹 코디법 - 체형을 커버해주는

코디법|2017. 2. 16. 15:03

레깅스 & 스타킹 코디법


일명 하희실종룩은 여전히 사랑받는 아이템인데요, 날씨가 쌀쌀해서 하의실종 룩과 함께 매치할 수 있는 독특한 레깅스와 스타킹의 판매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올봄에 보온성은 살리고 색상이나 소재선택에 따라 옷차림의 여러 느낌을 더하는 레깅스와 스타킹 코디법을 알려드립니다.

 

 

레깅스도 체형을 고려해서 선택해야 하는데요, 다리가 상체에 비해 너무 말랐다거나 그 반대라면 하의에 컬러 선택을 다르게해서 체형을 커버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마른사람은 자신보다 큰 사이즈의 의상을 선택하고 여기에 검정색 레깅스로 상체를 강조하거나 흰색 레깅스를 선택해 전체적으로 균형 잡힌 몸매를 연출할 수 있는데요.

 

 

 

짧은 하이힐을 신을 때 통통한 체형이라면 검정색 아이템을 매치해서 다리를 늘씬해 보이게 할 수도 있고, 마른체형이라면 흰색이나 밝은 파스텔 색상을 착용해서 단점을 보완할 수 있습니다.

 

 

스타킹이 하나의 패션아이템으로 떠오르면서 다양한 문양이 들어간 아이템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기존의 똑같은 패턴의 문양에서 벗어나 발목에만 무늬가 있는 스타킹은 레이어드한 느낌을 줄 수 있고 별모양이나 도트무늬 스타킹은 발랄함을 나타내기에 알맞습니다.

 

 

또한 핫팬츠와 함께 카터밸트 문양의 스타킹을 매치하면 섹시함을 어필할 수 있고요, 다리 가운데로만 길게 세워진 문양은 다리를 길고 날씬해 보이게 하는데요, 또한 기하학적 패턴의 모양이 연속해서 그려진 스타킹은 단조로움 패턴의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보통 스타킹은 무난한 검정색을 가장 선호하는데요, 검정섹은 어떤 의상과도 함께 코디하기 쉽지만 자칫 답답해 보일수도 있습니다.

 

 

이때 독특한 소재의 레깅스를 착용하면 색상이 화려하지 않아도 눈에 띠는 포인트룩을 완성할 수 있는데요, 가죽 레깅스는 시크함을 돋보이게 할 수 있고요, 블랙 코디와 함께한 실버 레깅스는 강렬한 느낌을 자아냅니다.

 

올봄과 가을 자신에게 알맞는 레깅스로 따뜻하면서도 패션어블하게 다니시기 바랍니다.

 

 

<레깅스 & 스타킹 코디법>

'코디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타킹 오래 신는법  (0) 2017.02.20
장례식장 복장 - 문상객 옷차림  (0) 2016.12.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