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월드 눈썰매장 개장 할인/가격

생활정보|2017. 1. 10. 19:30

경주월드 눈썰매장 개장 할인/가격


 

안녕하세요!! 남쪽에는 눈이 많이 내리지 않네요. 주로 동해안 강원도쪽이나 경기도쪽으로 눈이 내리네요. 올해만큼 눈이 오지 않았던 남쪽은 없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경주월드 눈썰매장 개장일과 요금 할인과 가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경주월드는 당연히 경주부근에서 사는 분들이 많이 찾는 곳입니다. 서울이나 경기도 쪽에 사는 분들은 눈썰매장이 많이 있찌만 남쪽에 있는 분들은 눈썰매장을 구경하기가 힘듭니다. 그럼에도 아이들과 나들이 하기에도 나쁘지 않고 또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을테니 일년에 한번쯤은 가서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도 괜찮을듯 합니다.

 

 

경주월드 눈썰매장 개장일은 2016년 12월 17일에 스노우파크가 개장을 했습니다. 올해에 가시는 분들은 새로운 경험을 할 듯 하네요.

 

 

 

스노우파크 요금가격은 익스트림라인, 어드벤처라인, 드림라인, 눈마을 모두 성인기준으로 10,000원이며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는 9,000원입니다. 하지만 경주월드 입중 후에 눌썰매장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다시 적겠습니다.

 

 

위에서 눈썰매장 입장료가 10,000원 이라고 했는데 만약 자유이용권을 끊었다면 무료입장이 가능한디요, 그렇지않고 입장권만 있다면 10,000만의 추가요금이 있답니다.

만약에 할인을 받고 싶다면 아래 제가 바로 확인을 할 수 있는 링크를 올릴테니 클릭해서 본인의 카드정보를 입력하고 알아보세요.

 

 

http://www.gjw.co.kr/ 할인카드 알아보기 클릭

 

 

마지막으로 운영시간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보통 개장시간은 바나헤임은 10:00에 개장해서 17:30분 까지며 알프헤임이나 요툰헤임은 10:00부터 18:00시 까지입니다. 

이상으로 경주월드 눈썰매장 개장 할인 및 가격을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