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방 애창곡 순위 총망라(남자, 여자 구별없이)

생활정보|2016. 12. 27. 05:00

노래방 애창곡 순위 총망라


 

안녕하세요~~~ 해마다 연말이 되면 회식에 망년회가 계속 이어지게 됩니다. 친구들과 술자리, 직장 동료와의 술자리, 어느 모임에서의 술자리 등이 있습니다.

 

 

이런 술자리에 노래방이 절대 빠질수는 없다는 것 모두 알고 있을 겁니다. 그래서 오늘 포스팅은 노래방 애창곡 순위를 총망라해서 올려봅니다. 애창곡은 총 200곡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았고 또한 분위기도 좋고 띄울 수도 있는 곡으로 선정했습니다.

 

어떤 곡이 순위에 있는지 살펴볼까요?? 먼저 트로트 애창곡 알아보기  ☜ 클릭

 

 

남자 여자 구별 없이 모두에게 좋은 애창곡 순위 공개


 

 

먼저 이 순위는 제가 정한 것이 아님을 밝히고 출처는 금영노래방 매거진에서 가져왔습니다. 애창곡은 200곡이며 노래제목과 가수 그리고 노래방 번호까지 있습니다. 모두 노래방에서 인기곡이라 부를만한 노래라고 보네요.

 

 

노래가 너무 많아서 어떤 것을 골라야 할지 모르겠네요. 부르기 쉬운 노래도 있고 어려운 노래도 있으며 최신곡 부터 락, 발라드, 트로트까지 보입니다.

 

 

노래방 애창곡 200곡을 보고 있으니 미처 기억에 없었던 곡들도 보이고 옛 생각도 나네요. 전람회의 취중진담이 듣고 싶고 김수희의 남행열차를 부르면서 분위기를 띄우기도 싶군요. 애창곡 순위에 많은 가수들이 보이는데 따라 부르기 어려운 임재범, 박정현, 다비치, 최고의 트로트 가수 박상철, 남진도 있네요.

 

 

연말연시 혹은 회식때 함께 가서 부를 수 있는 노래방 애창곡을 총망라해서 포스팅을 해봤습니다. 남자, 여자 구별하지 말고 노래방에서 신나게 부르고 스트레스를 푸는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