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80 노래방 애창곡 순위/트로트 추천

생활정보|2016. 12. 27. 03:00

7080 노래방 애창곡 순위



안녕하세요~~~ 연말 연시가 다가오다 보니 망년회다 뭐다 많은 분들이 회식을 하고 노래방에 가는 것이 이제 당연한 것으로 생각되어 지는데요. 그래서 오늘 제가 7080세대가 좋아할 노래방 애창곡과 트로트 추천곡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노래방에 가면 18번이 아니면 노래를 찾는데 시간도 걸리고 뭘 불러야 하지?? 라며 항상 생각과 고민을 하기 마련입니다. 그런데 막상 필이 느껴저 애창곡이 계속 생각이 날때는 시간이 다가서 헤어지게 되는 경우도 전 겪어 봤습니다.



그러기에 노래방에 가기전에 미리 부를 노래를 정해놓고 가는 것이 나쁘지 않을거라 생각이 드네요. 특히 오늘 제가 올린 글을 읽고 노래방에서 부를만한 곡을 찾아서 연습하는 것도 괜찮다 봅니다.


7080 노래방 애창곡 순위/트로트 추천

 

제가 올리는 곡은 금영에서 발표한

7080 분들의 애창곡과 트로트 추천곡입니다.

장르별 애창곡 50곡, 트로트 50곡 총 100곡 이니

여기서 골라 노래방에 가서 노래솜씨를 뽐내

보는게 어떨까요.

 

 

여기에 있는 곡들을 살펴 보겠습니다. 여기 있는 애창곡은 순위가 아니니 참고바랍니다.

첫 번째는 고인이 된 김광석의 서른즈음에가 보입니다. 저도 노래방가서 부르는데 부를 때마다 옆에서 워~~~ 하는 소리가 들리는 분위기도 좋고 잘만 부른다면 꽤 칭찬을 받을 수 있는 곡이랍니다.

 

그밖에 이문세나 조용필, 노사연, 김현식 등 많은 가수의 곡이 보이는데 모두 대히트를 기록한 곡이라 모르는 사람이 없고 분위기도 띄울 수 있는 곡도 있고 분위기 있게 노래솜씨를 뽐낼 수도 있는 노래들입니다. 만약에 여기 있는 곡으로 부족하다면 밑에는 최신곡부터 발라드까지 부르기 좋은 200곡을 올리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노래방에 트로트가 빠질 수가 없죠. 옆에 있는 트로트 추천 50곡도 모두 명곡에다가 빠른 템포의 곡이 많아서 노래방에서 분위기를 띄우는데는 짱입니다. 특히 장윤정이나 박상철, 남진이 부르는 빠른 템포의 트로트를 적극 추천하고  분위기를 잡고 싶다면 나훈가 노래를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7080 노래방 애창곡을 알아봤습니다. 연말연시 혹은 회식때 애창곡이 없다면 노래를 외우고 자주 불러서 노래방에서 부러운 시선을 받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