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CPC, CTR 높이는 방법

생활정보|2016. 11. 22. 00:35

애드센스 CPC, CTR 높이는 방법


 

 

 

애드센스 CTR을 높이는 방법에 대해 알고 있습니까? 먼저 CPC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간단히 말해 클릭당 비용(CPC)은 클릭당 비용이며 구글 웹 사이트에서 게시된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클릭 할 때마다 얻게 되는 돈입니다.

 

그럼 CTR은 무엇일까요? 클릭률은 웹 사이트에서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클릭하는 사람들의 비율입니다. 평균 CPC가 0.2 달러이고 평균 클릭 수가 12,5000회라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이러면 약 5,000달러를 받습니다. 이제 클릭당 비용이 평균, 클릭 수와 동일한 0.3달러인 경우 7,500달러를 벌 수가 있습니다. 0.1달러 인상으로 2,500달러를 더 벌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클릭 수를 늘리는데 집중하는 대신 클릭률은 높이는 데 주력해야 합니다.

 

 

구글 애드센스 CPC를 높이는 방법으로는 웹 사이트 틈새 시장을 공략해야 합니다. 만약 당신이 경쟁이 치열한 곳이 아닌 틈새 시장 공략을 잘한다면 당신의 수익은 훨씬 더 많을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CPC가 가장 높은 키워드를 목표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CTR을 높이는 방법으로 틈새시장을 공략하고 컨텐츠를 풍부하게 하며 클릭률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CPC 및 CTR 높이는 방법 여러분의 클릭당 비용은 최대 금액보다 작거나 같습니다. 입찰가는 특정 기간동안 모든 경쟁 업체의 입찰가를 평균 한 값이기 때문에 구글 애드센스 PPC광고를 사용하여 클릭당 비용 및 클릭률을 높이는 세부 정보를 얻어야 합니다.

 

애드센스 CPC, CTR 높이는 핵심 방법


 

여러분이 해야 할 첫 번째 일은 여러분의 웹 사이트에 대한 틈새 시장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틈새 시장과 관련된 키워드에 대한 CPC가 상당히 높기 때문에 인터넷 마케팅, 웹 개발, 금융, 게임 및 건강 등에 관련된 틈새 시장은 높은 점수를 받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교육 또는 엔터테인먼트와 관련된 틈새 시장에 진출하고자 하면 CPC가 향상 되지 않습니다.

 

구글 애드 센스에서 원하는 금액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처음에는 오랜 시간 동안 탄탄한 소득 기회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처음부터 많은 돈을 벌겠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유익한 키워드를 찾는다


 

CTR 애드센스를 높이는 방법은 여러분의 분야에서 수익성있는 모든 키워드 아이디어 목록을 작성하고 블로그 콘텐츠를 만드는 동안 블로그에 적합한 키워드를 조사하는 것입니다. 여러분 주위 경쟁하고 있는 실적이 가장 많은 수익을 올리고 있는 블로그에서 사용하고 있는 모든 키워드를 찾는 것입니다.

 

 

먼저 1000~2000건의 월간 검색량을 가진 키워드를 찾아서 사용합니다. 경쟁력이 낮은 키워드를 사용하면 CPC를 늘리는데 도움이 됩니다. 항상 키워드가 풍부한 콘텐츠를 작성합니다. 블로그에 대한 새로운 콘텐츠를 만들기 전에 키워드를 연구해야 합니다. 블로그의 기본인 보조 키워드를 찾은 후에야 주변에서 콘텐츠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애드센스 CPC 및 CTR뿐 아니라 블로그의 검색 트래픽을 빠르게 높일 수 있습니다.

 

광고 위치도 핵심요소입니다.


 블로그 디자인에 광고를 게재하는 위치에 따라서 애드센스 클릭률 및 CPC 변화가 큽니다. 구글에서 추천하는 위치중에서 본인에게 맞는 광고위치를 선택하는게 좋습니다. 물론 이것이 완벽한 방법은 아닙니다. 그렇지만 많은 실험을 한 구글에서 제공하는 광고 위치를 참고해서 본인에게 맞는 광고위치를 선택하십시오.

 

품질 컨텐츠가 핵심입니다.


품질이 우수한 콘텐츠는 구글 애드센스 광고에서 CTR 및 CPC 비율이 더 많이 나옵니다. 아까도 강조했다시피 웹 사이트 틈새를 공략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기존 사용자가 웹 사이트를 방문할 때 많은 사람들이 틈새 시장에 관한 최신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전환 방문 페이지 만들기 방문자가 사이트를 처음 방문하게 될 때 웹 사이트의 디자인 요소를 먼저 알아 차릴 것입니다. 디자인이 지저분하고 스팸 느낌을 주면 즉시 종료 버튼을 누르고 나가버립니다. 따라서 광고에서 더 많은 매출을 창출하기 위해 지저분한 디자인을 만들지 않도록 합니다.

 

모든 광고 블록을 사용하고 큰 광고를 사용한다.


 

모든 광고 블록을 사용하십시오. 클릭 확률을 높이는 것 외애 사이트의 광고 공간을 늘리면 좋습니다. 사이트의 페이지마다 3개의 광고와 3개의 링크 단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광고 갯수는 없어졌다고 하지만 많이 사용한다고 클릭률이 높아지는 것이 아닙니다.

 

텍스트 및 이미지 기반 광고를 사용한다.


 

한 가지 유형의 광고에만 매달리지 말고 텍스트 및 이미지 기반 광고를 사용합니다. 왜냐하면 텍스트 및 이미지 기반 광고를 사용하면 광고주가 더 많은 입찰가를 사용할 수 있으며 전체 클릭당 비용이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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