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라제거기 다운로드받고 설치하기

컴퓨터 정보|2019. 3. 17. 22:57

구라제거기 다운로드받고 설치하기



컴퓨터 성능을 높이기 위해서는 여러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그중 하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은행이나 금융권에 접속하기 위해서는 액티브X나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하는데요, 문제는 그런 프로그램이 많으면 컴퓨터 속도를 느리게 한다는 겁니다. 그래서 자주 사용하지 않는 것들은 한번찍 정리를 해야 하는데요, 그중 가장 효율적인 것이 바로 구라제거기입니다. 아래 링크를 눌러서 설치하세요.




구라제거기 다운로드받고 설치하기


1. 제가 올린 링크를 클릭하거나 검색사이트에서 구라제거기를 입력한 후 검색결과가 보이면 아래 다운로드를 클릭해서 설치를 시작하세요. 

참고로 제 경우는 크롬에서는 설치가 안되고 인터넷 익스프로러에서 다운이 되었으니 알아두세요.



2. 구라제거기 설치를 진행하면 암호를 입력하라고 하는데요, 암호는 'TEUS.ME'입니다. 암호를 입력하고 확인을 눌러줍니다.



3. HOAX ELIMINATOE.EXE를 클릭합니다.



4. 압축이 풀리면 프로그램 설치가 완료되었을 겁니다. 구라제거기를 실행시키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보입니다. 아래 보이는 것은 제 컴퓨터에 설치된 보안프로그램들인데요, 하나씩 제거를 해도 되고 모두 제거를 클릭하면 됩니다.



5. 제가 먼저 보안프로그램 제거를 하겠습니다.



6. 프로그램 제거를 시작합니다.



7. 저는 모두 제거를 눌렀는데요, 구라제거기를 사용해서 모든 보안프로그램을 제거했네요.



오늘 글은 구라제거기라는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순서와 프로그램 실행까지 알려드렸는데요, 제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