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견적내기

자동차 팁|2016. 11. 19. 22:11

현대자동차 견적내기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팔린 자동차 회사는 바로 현대자동차입니다. 기아자동차 계열까지 포함하면 한국 시장 대부분을 현대/기아 자동차가 팔리고 있는 현실인데요, 오늘은 현대자동차 견적을 내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네이버나 구글에서 현대자동차로 검색을 합니다.

 

 

 

 

 

현대자동차 홈페이지에서 보이는 상단 탭 차종, 견적, 상담, 이벤트 탭에서 견적 - 견적내기를 선택합니다.

 

 

견적을 내기 전에 본인이 마음에 두고 있을 차종이 있을 것입니다. 자동차 견적을 내기 위해서 승용, RV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저는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던 벨로스터를 선택해서 견적을 내보도록 하겠습니다. 벨로스터를 선택하고 상단 탭에서 보이는 등급선택, 색상선택, 옵션, 구매방법, 블루멤버스 포인트, 할부 및 등록을 순서대로 본인에게 맞춰서 견적내기를 합니다. 다양한 모델과 색상과 옵션까지 자세히 이것저것 꼼꼼히 선택해서 견적을 내보도록 하세요.

 

 

차량선택 후 위 순서대로 견적내기를 완료해보니 이렇게 보이네요. 저는 벨로스터 거의 모든 풀 옵션을 넣어보니27,000,000만원이 나왔습니다. 블루멤버스 포인트는 175,699포인트가 적립이 되네요.

 

 

견적내기 화면 아래에 보면 자동차 출고전 납입금액과 세금포함 차량등록비용까지 보입니다. 차량값은 25,000,000만원이고 세금은 1,690,000 원입니다. 세금이 너무 비싸네요. 물론 이 가격이 100% 맞지는 않지만 현대자동차에서 파는 승용차를 견적낼 때 대략적인 금액에 대해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