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글씨체 변경하기 - 카카오톡

컴퓨터 정보/아이폰|2017. 2. 10. 14:30

아이폰에서 글씨체 변경하기


 

 

저는 아이폰을 4S부터 사용하기 시작해서 현재는 6S를 사용중입니다. 하지만 아이폰 글씨체를 바꿀 수 있다는 사실을 알지 못하고 지금껏 사용해 왔네요.

 

 

이번에 저같이 아이폰 글씨체를 변경하는 방법을 모르셨던 분들이 제가 알려드린 방법으로 글씨체를 변경해서 좀 더 본인에게 맞는 글씨체를 변경하기 바랍니다.

 

아이폰 글씨체 변경하는 방법 시작합니다


 

 

 

먼저 아이폰에 깔려 있는 카카오톡을 실행시켜주세요, 설마 카카오톡이 없는 것 아니시죠? 카카오톡을 실행했으면 아래를 보면 친구, 채팅, 채널 그리고 더보기가 보일겁니다.

더보기를 눌러줍니다

 

 

더보기를 눌렀다면 화면이 바뀌게 되는데요, 여기서 오른쪽 위에 보이는 톱니바퀴 모양인 설정을 클릭해주세요.

 

 

톱니바퀴를 누르면 많은 카테고리가 보이는데요, 중간쯤에 보면 화면이 보입니다. 역시 눌러줍니다.

 

 

화면창에서 보이는 곳은 카카오톡의 글자크기, 배경화면을 바꾸는 곳, 글씨체 변경 그리고 테마를 바꿀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에서 글씨체를 먼저 변경하고 괜찮으면 테마나 배경화면도 바꿔보기 권합니다.

 

 

글씨체를 클릭했으면 카카오톡 미리보기화면이 보이죠? 기본글씨체로 설정이 되어 있을 텐데요, 글씨체를 변경해보면서 본인이 마음에 들고 또 가독성이 좋은 글씨체를 찾아보세요.

 

 

나이가 어린 10대부터 연세가 있으신 분글까지 선택하면 될겁니다. 저는 그냥 감기조심해로 폰트를 바꾸었네요.

본인에게 맞는 글씨체를 변경하셨나요? 도움이 되는 정보였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