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리퍼기간 조회하기

컴퓨터 정보/아이폰|2017. 2. 6. 16:30

아이폰 리퍼기간 조회하는 방법


 

 

아이폰을 저는 4S부터 사용해 왔고 지금은 6S를 쓰고 있는데요, 리퍼를 받아본 적은 없습니다. 하지만 리퍼가 필요한 분들도 있는 분들을 위해서 리퍼기간을 조회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이폰은 구입한 후 1년 동안 A/S를 받을 수 있는데요, 이걸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신것 같습니다. 만약 본인이 아이폰을 새로 구입을 했거나 중고로 구입을 했을 경우 리퍼기간이 얼마나 남았는지 확인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

 

인터넷 검색창에 애플이라고 입력을 하면 애플코리아가 보이는데요 클릭을 합니다.

 

 

 

 

애플코리아 홈페에지에 가면 다양한 기능이 있는 탭을 볼수가 있는데요, 제가 표시한 고객지원을 클릭합니다.

 

 

화면이 바뀌면 AppleCare 및 보장을 찾아야 하는데요, 위에 보이지는 않고 중간쯤으로 마우스로 스크롤을 하면 보입니다. 제품이 여전히 보증 적용 대상입니까?를 눌러주세요.

 

 

여러분의 아이폰 리퍼기간을 조회하기 위해서는 본인의 아이폰을 켜고 설정 > 일반 > 정보 > 일련번호 순으로 가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련번호를 입력하고 아래 보이는 코드까지 마치고 계속을 눌러줍니다.

 

 

저의 아이폰6S 리퍼기간을 조회하니 올해 3월 28일 까지네요, 글을 쓰는 시점에서 한달 보름이 남았네요.

 

 

이상으로 아이폰 리퍼기간 조회를 알아보았는데요, 이페이지 하단에 수리신청이 보일겁니다. 만약에 본인의 아이폰에 문제가 있다면 아래 수리신청을 클릭해서 문제를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개인과실일 경우에는 유료라는 점 기억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