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XC0000142 응용프로그램 오류 해결하기

0XC0000142 응용프로그램 오류 해결하기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 제목은 0XC0000142 응용프로그램 오류 해결하는 방법입니다. 다양한 컴퓨터 오류 중가 있는데 이러한 오류가 발생하는 원인은 프로그램과의 충동 문제가 대부분입니다. 사실 해결방버도 간단합니다. 이제 그 간단한 해결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0XC0000142 오류 해결방법


위 오류는 주로 게임을 설치하는 경우(문명6)나 비주얼c++ 설치 등의 문제에서 발생하는데 아래 링크를 올린 곳을 클릭해서 프로그램을 설치한다면 해결할 수 있습니다.

 


All in One Runtimes Download 다운로드 받기 이 링크는 국내 용이 아닌 독일 해외사이트입니다. 메인화면에 모두 영어로 쓰여 있지만 제가 클릭하라는 것만 하면 되니 어렵지는 않을겁니다.

 

 

 

첫 번째이미지 홈페이지에 보이는 화면에서 왼쪽 주황색 Download를 클릭합니다. 다음 화면에서도 Download starten을 눌러서 다운로드를 시작합니다. 용량이 358mb이고 해외사이트다 보니 약간 시간이 필요합니다.

 

 

다운로드 완료시 실행을 누르면 위와 같은 이미지가 보입니다. 사실 저는 아래 installieren을 클릭하지 않았는데 프로그램이 자동 설치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제가 보기에는 저 화면이 보이면 비주얼 C++을 선택하고 설치하는 것이 필요할 듯 합니다.

 

 

위에 이미지는 오른쪽에 아무것도 없었는데 지금은 이렇게 프로그램이 설치되었습니다. 그리고 이 글을 쓰고 있는 지금도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있네요. 아마 왼쪽에 보이는 모든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완료가 될 것 같습니다.

 

이 부분은 선택 사항이니 알아서 판단하겠지만 All in one runtimes Download 프로그램은 여러 오류를 해결하기에 분명한 도움을 줄 겁니다. 이상으로 0XC0000142 응용프로그램 오류 해결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