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지통 삭제 파일 복구 하는 방법 - 레쿠바

컴퓨터 정보|2016. 12. 22. 11:49

휴지통 삭제 파일 복구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제목은 바탕화면에 휴지통 삭제 파일 복구하는 방법입니다. 컴퓨터를 하게 되면 본인이 실수로 파일을 지울 경우가 있는데 그나마 휴지통이 있어서 다시 복구하면 되었습니다. 하지만 파일을 지웠는데 휴지통까지 비워버렸으면??

 

 

그 상황은 정말 당황스럽죠. 물론 하드디스크를 복구해주는 회사가 있지만 제가 해보니 가격이 꽤 나오더군요. 그래서 만약에 본인이 휴지통에 버린 삭제 파일을 복구하는데 얼마 시간이 지나지 않았다면 제가 제시하는 방법으로 해보시기 바랍니다.

 

휴지통 삭제 파일 복구 하는 방법

 

제가 휴지통 삭제파일을 복구할 프로그램은 레쿠바입니다.

http://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MFS_116447 ☜  클릭해서 다운로드 받습니다.

 

 

 

다운로드를 클릭하고 다운로드를 받습니다.

 

 

영문판이지만 제가 아래 한글로 번역해서 옮겼으니 참고하길 바랍니다.

 

 

삭제한 파일 복구할 종류를 선택하거나 모든 파일을 복구할지 선택합니다. 잘 모른다면 ALL Files을 선택하고 Next를 선택합니다.

 

 

where were the files?라고 묻는데 파일이 어디에 있냐고 묻습니다. 잘 모르겠으면 I'm not sure.을 클릭합니다.

 

 

Start를 눌러 시작합니다.

 

 

휴지통에 삭제 파일을 복구 하고 있습니다.

 

 

삭제된 파일이 보입니다. 네모칸에 v를 표시하고 Recover를 누릅니다. 그리고 복원해서 저장할 파일 폴더를 지정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