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7 동영상 넣기

컴퓨터 정보|2016. 12. 19. 09:14

아이폰7 동영상 넣기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아이폰7과 관련된 내용입니다. 말도많고 탈도 많은 아이폰7이 출시되었고 아이폰7 플러스도 나왔습니다. 아이폰을 처음 사용하는 분들을 위해 아이폰 동영상 넣기를 알려드리려 합니다.

 

 

 i-phone은 삼성이나 엘지와 달리 아이튠즈로 연결해야 합니다. 물론 아이튠즈 없이 할 수도 있지만 아이튠즈로 하는 방법이 너무 간단하니 저만 따라서 클릭하면 끝납니다. 이제 시작해 볼까요~~~

 

아이폰7 동영상 넣기 시작합니다.

 


아이폰에 동영상을 넣을 때 가장 먼저 필한 것이 있습니다. 하나는 여러분의 컴퓨터에 아이튠즈가 설치가 되어 있어야 하고 다른 하나는 스마트폰에 곰플레이어가 깔려 있어야 합니다. 스마트폰 APP STORE에 가서 곰플레이어를 다운로드 받고 설치합니다.


 

위 이미지와 같이 곰플레이어를 설치를 완료해줍니다. 곰플레이어가 필요한 이유는 동영상을 아이폰7에 넣고 나서 이곳에서 동영상을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나중에 알게 될 겁니다.

 

 

곰플레이어 설치가 끝났으면 아이튠즈를 실행시키고 아이폰7과 연결시킵니다. 위와 같은 화면이 보이면

왼쪽 상단에 스마트폰 모양을 클릭합니다.

 

 

스마트폰 아이콘을 클릭했으면 화면이 바뀝니다. 여기서 앱(APP)을 선택하고 파일공유에 앱창에서 곰플레이어를 클릭합니다. 곰플레이어는 마우스로 아래로 스크롤을 하면 보입니다.

 

 

아이폰7에 동영상 넣기 거의 끝나갑니다. 이제 스마트폰에 넣고자 하는 영화를 선택해서 곰플레이 도큐먼트로 드래그해서 옮깁니다.

 

 

가운데 위에 보면 아이폰7으로 복사가 진행중이라는 문구가 보입니다.

 

 

복사가 마무리가 되었네요. 곰플레이어 도큐먼트에 제가 넣기했던 동영상이 보입니다. 이제 완료를 눌러주면 아이튠즈에서 할 일은 모두 끝났습니다. 이제 여러분의 아이폰7으로 가볼까요?

 

 

아이폰7에 설치했었던 곰플레이어 어플을 열면 위와 같이 동영상이 보입니다. 저는 세익스피어 인 러브로 아이폰에 넣기를 했습니다. 실행이 되는지 클릭을 합니다.

 

 

저는 잘~~~ 보입니다. 세익스피어 인 러브 다시봐도 재미있네요 ^^ 여러분도 성공했는지 모르겠지만 저와 같이 했다면 이렇게 동영상을 시청하고 있을겁니다.

 

 

이상으로 아이폰7에 동영상 넣기를 포스팅했습니다. 아이폰을 처음 사용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겨울이라 날씨가 춥네요. 모두 건강하길 바라겠습니다.

수고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