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플레이어 광고 제거하기

컴퓨터 정보|2016. 12. 17. 16:15

곰플레이어 광고 제거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제목은 곰플레이어 광고 제거하는 방법입니다. 다양한 미디어 플레이 플레이어가 있는데 많이 사용하는 것 중 하나가 곰플레이어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예전에는 그렇지 않았지만 점점 광고가 늘어나는 것을 보고 사람들이 짜증이 나기 시작해서 광고를 제거하는 방법을 찾게 됩니다.

 

 

KM플레이어도 마찬가지라 생각합니다. 사실 광고를 제거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단지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지 못할 뿐인거죠. 그러므로 오늘은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곰플레이어 광거를 제거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곰플레이어 짜증나는 광고 제거하기


 

 

 

곰플레이어를 실행하자마자 저 덕지덕지 보이는 광고들 보니 눈이 어지러울 지경입니다. 물론 저런 광고로 수입을 올려야 하는 입장도 모르는 바는 아니나 해도 너무 많습니다. 제가 차근차근 알려드릴테니 클릭 몇 번만 하면 금방 끝납니다.

 

 

곰플레이어 화면에서 마우스 오른쪽 클릭을 합니다. 여러가지 기능들이 카테고리로 보입니다. 제가 빨간색으로 1번이라 되어있는 스킨선택을 먼저 선택합니다. 그리고 2번 표준 폴더를 클릭합니다. 이렇게 하면 짜증나는 광고는 보이지 않게 됩니다. 너무 간단하죠?

 

 

위에서 표준 폴더를 선택하니 이렇게 광고가 깨끗히 제거가 되었는데 화면이 뭔가 휑~~~합니다. 난 이런 화면이 좋다하면 이대로 쓰면 되고 그렇지 않고 너무 이상하다 싶으면 아래글을 계속 읽어주세요.

 

 

제가 1번이라고 표시한 곳이 곰플레이어 설정하는 곳입니다. 그곳을 클릭하면 위와 같은 탭 창과 카테고리가 보입니다. 이어서 2번 스킨을 선택합니다.

 

 

스킨을 선택했으면 스킨 홈페이지를 클릭합니다. 여기를 클릭해서 본인에게 많는 스킨을 선택해서 바꾸길 바랍니다.

 

 

사실 제가 볼때 곰플레이어는 미디어 플레이어 종류가 많지 않을 경우에 사용했고 지금은 이보다 더 나은 플레이어가 많이 있습니다. 저는 다른 미디어 플레이어를 권유해 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