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기본 글꼴 변경하는 방법

컴퓨터 정보/윈도우10|2019. 3. 12. 21:02

윈도우10 기본 글꼴 변경하는 방법



이번 글은 윈도우10에서 기본 글꼴을 변경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겁니다. 과거 윈도우7에서는 글꼴은 내 마음대로 변경할 수 있었지만 윈도우10에서는 막혔죠. 그래서 글꼴을 변경하기 위해서는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그곳을 통해 글꼴을 변경해야 하는데요, 어렵지 않으므로 저만 따라서 클릭해주세요.



글꼴 변경하는 프로그램 다운로드받기

<여기를 클릭하세요>


윈도우10 기본 글꼴 변경하는 방법


1. 위에 제가 올린 링크를 눌러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하세요. 그리고 홈페이지 화면에 보이는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2. 다운로드를 받은 후 실행을 눌러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3. 프로그램 설치를 완료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보입니다. 여기서 제가 표시한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4. 체인지 폰트를 클릭합니다.



5. 이곳에서 내가 윈도우10에서 사용할 글꼴을 선택한 후 확인을 눌러줍니다.



6. 어플라이 체인지를 클릭합니다.



7. 화면 하단에 I'll do it myself later를 클릭합니다.



8. 위에서 아이콘을 클릭해서  I'll do it myself later를 클릭한 순서 기억하시나요, 제가 왼쪽에 표시한  4곳에 같은 방법으로 윈도우10 기본 글꼴 변경을 진행 합니다.



처음엔 아이콘 글꼴이었고 지금은 메뉴 글꼴, 메시지 글꼴, 시스템 글꼴, 윈도우10 타이틀 글꼴을 변경하는 겁니다.



9. 윈도우 타이틀 글꼴을 변경하고 어플라이 체인지까지 했다면 SIGN OUT NOW를 클릭하세요.

그러면 컴퓨터 재부팅이 시작한 후 컴퓨터가 다시 시작되면 여러분이 적용했던 윈도우10 기본 글꼴이 변경되어 있을 겁니다.



저만 따라서 클릭을 했다면 윈도우10 기본 글꼴이 변경됐을 건데요, 제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