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디펜더 무료 설치 사용방법

컴퓨터 정보|2017. 4. 6. 14:00

비트디펜더 무료 사용방법





비트디펜더는 현재 전세계에서 가장 진단율이 높은 백신으로 우리나라에서도 한글 판이 존재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엔진 성능 하나는 최고로 카스퍼스키와 함께 백신업계 1위를 달리고 있는데요, 과거보다는 오진율이 많아 줄어서 다행이지만 저사양 컴퓨터에서는 부팅 속도가 많이 느리다는 단점이 있으니 설치를 할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비트디펜더 무료 사용방법


비트디펜더 무료로 다운받는 곳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쉽게 받을 수 있는데요, 한글이라 쉽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1. 비트디펜더 다운로드 사이트



링크한 것을 클릭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보일건데요, 상단에 보이는 다운로드를 클릭하고 아래 나타나는 카테고리 중 데스크탑 도구 다운로드를 선택하세요.


2. 안티바이러스 프리 에디선 선택



비트디펜더는 다양한 체험판과 전용 백신이 있는데요, 체험판 프로급으로 30일만 사용할 수 있는 것이고 데스크탑 도구는 기본 기능만 탑재된 차이점이 있습니다.


제가 빨간색으로 표시한 Antivirus Free Edition 다운로드를 클릭해서 설치까지 마무지를 하면 됩니다. 


3. 설치 완료



설치 완료한 화면인데요, 무료로 편하게 사용하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비트디펜더 설치하는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모든 백신이 마찬가지겠지만 장점이 있고 단점이 있습니다. 


비트디펜더 장점은 성능이 우수하고 해외에서 검증이 된 백신이라는 것이고 단점은 부팅 속도 문제가 있어서 저사양 컴퓨터에서 쓰기에는 무리가 있고 우리나라 환경에 정확히 맞는다는 보장을 할 수 없다는 사실입니다. 


특히 과거보다는 나아졌지만 게임 중 오진을 하는 게임들이 아직도 있다는 사실은 본인이 게임을 즐긴다면 한 번쯤 설치를 고려해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