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케팅아카데미 수강료는 나 자신에 대한 투자랍니다

카테고리 없음|2017. 4. 4. 14:46

한국마케팅아카데미 수강료




재택알바나 투잡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자연스레 한국마케팅아카데미가 많이 알려졌어요. 많은 분들이 상담을 하면서 궁금해 하시죠. 수강료가 얼마인지 물어보세요.


그런데 블로그나 마케팅에 관한 모든 노하우를 알려주고 그것도 일회성이 아닌 평생토록 알려주면서 꾸준히 하면 본인이 그만둘 때까지 월 100만원 정도의 수익이 난다고 하면 얼마에 수강을 받으실 건가요? 


저도 수강료 얘기를 듣고 멍해졌답니다. 한 가정의 한 달 생활비였으니까요.



제가 타이핑 알바를 시작하게 된 계기는 직장 문제가 가장 컸어요. 언제 퇴사를 해야 할 지 모르는 불안한 상황에서 투잡이나 알바를 생각하지 않을 수 없었죠. 그래서 자연스레 알아본 것이 블로그로 돈을 벌 수 있다는 사실에 오래전에 만들었던 블로그를 다시 활성화시켜서 시작했어요. 그런데...... 좌절했죠. ㅠㅠ


인터넷에는 많은 타이핑 알바가 있어요. 리더스 CPA, 링크 프라이스 같은 업체가 있지만 제가 한국마케팅아카데미를 선택한 것이 이유가 있답니다.



바로 마케팅에 관한 노하우를 모두 알려준다는 것과 글을 쓰는 양식과 방법을 알려준다는 것이었어요. 블로그에 돈을 버는 방법을 소개하는 곳은 많지만 정작 진짜 알맹이는 빼고 알려주는 곳도 많고 혼자서 독학으로 배워야 하는 곳이라는 사실이에요.


그래서 타이핑 알바를 하더라도 많은 분들이 넘지 못할 벽에 부딪쳐서 좌절을 겪는답니다. 저 역시 그랬었구요. 반면에 한국마케팅아카데미는 차근차근 알려준대로 하니 수익이 나기 시작했어요. 




요즘 같은 세상에 직장인이나 주부들이 얼마나 깐깐한데, 돈 몇푼 벌려고 비싼 수강료를 지불하면서까지 한국마케팅아카데미를 선택할까요?


그건 한국마케팅아카데미에 비싼 수강료를 지불할 충분한 가치가 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곳은 단순히 글을 쓰는 타이핑 일거리만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블로그 최적화하는 방법부터 글을 쓰는 방법까지 포함해서 카페 마케팅, SNS를 포함한 노하우가 담겨있는 수 백 가지 동영상은 그것을 배우는데 만도 몇 달이 걸릴 만큼 많은 정보가 있답니다. 


저는 이렇게 생각했어요. 비록 비싼 수강료지만 이곳에서 배울 수 있는 정보를 모두 써먹는다면 돈 버는 것은 일도 아니겠다는 생각이 들게 만들었어요.



한국마케팅아카데미에서 하는 일은 어렵지 않아요. 편하게 아카데미에서 제공하는 아이템을 가지고 일기를 쓰듯이 쓰면 되요. 마케팅과 관련된 글을 써도 되고 방과 후 교사와 관련된 자격증에 관한 내용을 쓸 수 있어요.


100가지가 넘는 다양한 일거리를 내가 원하는 시간에 쓰고 싶은 만큼 가져가서 타이핑을 하면 되니 이보다 더 쉬운 일이 있을까요.



제가 쓴 글을 보고 사람들이 정보를 얻게 되면 건 당 8,000원을 받게 되는 구조인데요, 특징이 누구를 회원가입을 시켜야 하는 것도 아니고 물건을 팔아야 하는 일도 아니랍니다.

그저 내가 겪은 것이나 생각을 자연스럽게 쓰면 되요. 너무 쉽죠 ^^


한국마케팅아카데미 비싼 수강료가 걱정이 되서 고민이겠지만 이건 내 자신을 위한 투자라고 생각해요. 학교나 학원에 가서 배우는 것이 나 자신을 위한 거잖아요. 


저는 시작한지 오래되지 않아 많은 수익을 내지는 못하고 있지만 그래도 천천히 수익을 내고 있어요. 어느 순간 한국마케팅아카데미에 투자한 수강료를 넘어서는 수익을 낼거라는 믿음을 가지고서요.



큰 그림을 가지고 생각했으면 해요. 눈 앞에 보이는 작은 투자로 나중에 몇십배 벌 수도 있을 기회를 놓치지 않으셨으면 하네요.


모두 아실거에요. 공짜는 없다. 노력한 만큼 대가가 따르는 것이죠. 재택알바나 한국마케팅아카데미에 관해 더 자세한 정보를 알고 싶다면 무료 상담이나 자료를 꼭~~ 신청해서 꼼꼼히 확인해보세요. 



<저는 한국마케팅아카데미 수강생으로 

이글을 작성하고 소정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