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핑알바를 직장인부업으로 제가 선택한 이유

카테고리 없음|2017. 4. 4. 08:25

타이핑알바를 직장인부업으로 제가 택한 이유




저는 직장인이에요. 퇴근 후 컴퓨터나 인터넷을 사용하는 것은 그저 게임 아니면 뉴스를 보는 거였어요. 연예인들 가십거리나 요즘 대통령 탄핵과 같은 사회문제를 보는 것부터 카톡이나 SNS를 하는 것이었네요. 


그러다 너무 시간만 낭비한다는 생각에 뭔가 도움이 될만한 것들을 찾다가 발견한 것이 타이핑알바에요.



직장인부업으로 할 수 있는 많은 일이 있지만 직장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집에서까지 하고 싶지 않아서 사람을 상대하는 일은 제외로 했어요. 월300만원 벌게 해준다고 사람을 설득하면서 밑에 넣는 일은 너무 피곤하거든요. 그리고 설득할 수 있는 말빨도 좋지 않아서 말이에요. 



그런데 타이핑알바는 이런 저에게 너무나 좋은 조건이라서 하지 않을 수 없었어요. 직장인 부업을 선택한 곳은 바로 한국마케팅아카데랍니다.


직장을 다니는 분은 모두 알겠지만 퇴근 후에 힘든 일을 하고 싶지 않고 스트레스를 덜 받으면서 수익을 내고 싶어하죠. 그래서 하고 싶더라도 시간이 맞지 않거나 생각보다 힘든 일이라서 금방 포기하고 다른 일을 찾게 되잖아요.



반면에 타이핑알바는 제가 하고 싶은 시간에 적은 시간으로 한국마케팅아카데미에서 제공하는 원고를 자유롭게 글을 쓰면서 인터넷에 올리면 끝이라는 거에요. 


누구에게 물건을 팔러 설득이나 강요를 하는 것이 아니고 지인에게 이게 좋다며 추천을 할 필요가 없어요. 그냥 마케팅 정보와 방과 후 교사 자격증에 대해 설명을 해주고 이 정보가 필요한 분들이 제가 쓴 글에 반응을 보이면 건당 8,000원의 수익이 발생하는 구조에요.



글쓰기가 어렵다는 분들이 있는데 일정한 형식이 있고 기본적인 원고가 있어서 상품을 리뷰하듯이 쓰면 돼서 쓰기도 쉽답니다.


그냥 제가 어떤 상품을 제 글을 통해 다리 역할만 하는 거에요. 누군가가 어떤 상품이 궁금하다면 제 글을 통해 읽어보고 그 상품을 파는 사람과 바로 연결을 해주는 역할이에요. 


제 글을 보고 유입이 되면 저는 그 소개료(?)와 제가 글을 쓰기 위해 사용한 시간을 써야하기 때문에 그 정당한 대가를 받는 것이에요.  



기존에 타이핑알바를 했던 분들은 그저 기관에서 준 원고만 그대로 쓰면 한 건에 대한 수익을 받고 끝나지만 아카데미에서 제공하는 타이핑알바는 그 글의 소유권이 저에게 있고 또 거기서 발생하는 수익은 모두 제가 갖는다는 것이 다르답니다. 즉 제가 작성한 글을 지우지만 않는다면 무한대의 수익이 날 수 있다는 점이에요.


타이핑알바는 퇴근 후에 집에서 편하게 하면 되는 일이라서 직장인 부업으로도 좋고 집에서 살림을 하고 있는 주부에게도 인기가 많아요.



내가 할 일을 집에서 모두 끝낸 후 컴퓨터로 일기를 쓰듯이 편하게 자유롭게 쓰는 일이고, 상대방과 대화를 하듯이 하면 쉽게 적응을 할 수 있답니다.


글을 많이 쓰면 쓸수록 내가 쓴 글이 인터넷에 많아지고 그 후에는 자연스럽게 제 수익을 올라가겠죠.


사실 제가 지금 부업을 할 수 밖에 없는 상황에서 타이핑 알바밖에 없더군요. 그렇다고 매일 쓰진 않아요. 피곤하거나 놀러갔다 온 날은 쉬기도 하구요. 



 2017년 시간 당 최저임금이 6470원이지만, 저는 8,000원이라고 할까요?? ^^


한국마케팅아카데미에 딱 한번 수강신청으로 인터넷에 활용할 수 있는 수백가지의 마케팅 강좌를 들으면서 평생 제공되는 일거리를 내가 하고 싶은 시간에 쓰고 싶은 글을 골라서 하는 일이라 저는 처음부터 열심히 쓰고 있어요.



너무 조바심을 내면 타이핑 알바도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으니 천천히 꾸준히 하려고 해요. 열심히 그리고 꾸준히만 한다면 저도 같은 업에 종사하는 분들처럼 많은 수익을 낼 수 있을거라 봐요.


이렇게 글을 쓰고 수익이 쌓여서 신청하면 매달 15일에 월급으로 받을 수 있는데요, 세금 3.3% 공제하고 제 통장에 들어와요. 



저는 시작한지 2달째라 얼마 안되는 금액이지만 이렇게 받아봤네요. 하지만 타이핑 알바를 시작하지 않았으면 받지 못했을 거라 정말 소중하답니다.


글을 적지 않는 날에도 수익이 나는 일이 많지만 모든 글에서 수익이 나지는 않더라구요. 약간의 허망함...... (ㅡㅡ)+



아직까지 타이핑알바나 부업에 할까말까 고민이시라면 상담신청을 해서 자료를 받아보고 궁금한 질문을 상담사에게 직접 물어보시길 권해요. 저도 그렇게 시작했거든요.


앞으로 금리가 계속 올라갈 거라 대출을 하신 분이면 늘어난 이자를 생각하셔애 하죠. 할까 말까 고민이면 하는 것이 나중에 후회를 하지 않는다면 글이 있어요. 이왕 할거면 남들보다 더 빨리 하는게 좋더라구요. 


절대 가입을 강요는 하지 않고 더욱이 회원가입을 할 필요도 없으니 부담없이 궁금한 것 물어보세요. 현명한 선택하시기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