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 - 좌절 금지

카테고리 없음|2017. 3. 25. 06:29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이라고 많이 검색하셨을 건데 종류가 참 다양하죠. 월 300만원 벌 수가 있다든지, 타이핑 알바를 추천한다든지, 집에서 아이들 돌보는 부업까지 있어서 어떤 것을 해야 하는지 고민하기 마련이에요.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을 찾았지만 막상 하려고 하면 사기가 아닐까, 정말 믿을 수 있을까 하는 걱정부터 시작해서 처음에는 성공할 수 있을거야 하지만 막상 닥치면 시작은 창대했지만 끝은 미약하게 끝나버리는 순간을 많이 느꼈을 거라고 생각해요.


300만원 알바?


모두들 성공한다고 자신을 하고 있죠. 다 사기가 아니라고 하죠, 처음부터 난 "사기 칠거야"하는 사람은 없으니까요. 집에서 부업을 하고 싶은데 저런 300만원 벌 수 있다고 검색을 하면 도배가 돼 있는 글들에 믿음이 가나요? 


정말 저 일이 성공한다면 제가 먼저 도전하겠네요. 300만원 버는 일은 회원을 모집해서 그 회원이 가입을 하면 수당을 주는 일인데요, 상담을 하고 설득을 하기 때문에 말빨이 좋고 설득을 누구보다 잘 한다면 도전하겠지만 초기 비용이 들어가서 대부분 쓴 맛을 맛보고 후회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에요. 물론 집에서 편하게 할 수 있는 부업이긴 합니다.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은 어떻게?


집에서 하는 부업이라면 이런 조건이 있어야 하죠.


첫째. 많은 시간을 사용하지 않아야 한다.

둘째. 꾸준한 수익이 보장되어야 한다.

셋째. 초기 비용이 없어야 한다.

넷째. 육아와 살림을 병행할 수 있어야 한다.


이정도 조건을 갖춰야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이라고 하겠죠. 저는 저 조건을 갖춘 부업을 현재 집에서 하고 있어요. 먹고 살아야 하기에 저도 많은 시행착오를 겪어서 여기까지 오게 되었네요.



현재 제가 하고 있는 부업은 두 가지 인데요, 모두 블로그로 하는 일이랍니다. 하나는 구글 애드센스고 다른 하나는 CPA알바로 타이핑 치는 부업인데요, 애드센스는 시작한지 몇 달 됐고 CPA알바는 두 달 정도 됐어요.


애드센스로는 월 50~100만원 정도 수익을 내고 있고 타이핑 알바는 2월부터 시작했으니 이제 막 한달이 지나갔는데 월 15만원(?) 수익을 내고 있는데, 점점 누적 글이 쌓이면 더 많은 수익을 낼 수 있을거라 생각하네요. 아래 이미지를 올려놨어요.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 애드센스


애드센스는 제 블로그 글 오른쪽과 위에 광고 보이죠? 블로그에 이것을 붙이면 되는 건데요, 바로 시작을 할 수 있는 것은 아니고 구글에 승인을 받아야 해요. 자신의 블로그가 있다면 글을 많이 쓰고 신청을 하면 되는데요, 네이버 블로그는 안되고 오직 다음에서 할 수 있은 티스토리 블로그만 가능해요.



잘나가는 분들은 주업으로 월 500 ~ 1000만원을 버는 분도 있는데 정말 극 소수고, 보통 저같이 부업으로 50 ~ 100만원 정도면 많이 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위에 제가 이제까지 번 수익은 3,120달러고 저번달에는 515달러 벌었네요. 환율이 매일 다르기 때문에 정확하지는 않지만 1달러 당 1,100원 계산하면 계산이 되죠?


자세한 방법은 인터넷에 구글 애드센스로 검색을 하면 쉽게 찾을 수 있고 네이버 카페도 활성화가 되어 있으니 금방 찾을 수 있을 겁니다.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 두번째 - 타이핑 알바


CPA 알바는 많은 회사들이 있어요. 경기가 불황이다 보니 재택 부업이나 알바로 많은 사람들이 도전하고 있는 분야인데 성공하는 사람도 많고 실패하는 사람도 많은 분야죠.



실패하는 이유는 간단해요. 방법을 몰라서, 누가 따로 알려주지 않아서, 혼자 이것저것 알아보지만 한계가 명확하기 때문에 한 달도 지나지 않아 포기하는 분들이 생기게 된답니다.


저도 역시 처음에 아무것도 모르고 집에서 할 수 있다는 생각에 블로그로 돈을 벌 수 있다고 해서 도전했다가 시간만 날린 경험이 있었는데요, 작년 3월 경 이었을거에요. 


여러분이 타이핑 부업으로 성공하기 위해서는 방법을 알고 노하우를 배울 수 있어야 하죠. 하지만 그건 누가 공짜로 알려주지 않아요. 왜냐면 그 사람들 밥줄인데 알려주겠어요.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방법을 찾아서 알아봤는데 한 곳을 찾게 되었네요. 


한국마케팅아카데미


한국마케팅아카데미라는 기관인데 마케팅만 전문으로 가르쳐주는 곳이에요. 블로그로 하는 일 뿐만 아니라, SNS, 페이스 북으로 돈을 버는 방법을 알려주죠. 동영상 강의로 그들의 노하우와 타이핑 알바라는 부업으로 돈 버는 방법과 글 쓰는 요령을 알려주더군요. 


저도 그 방법을 배웠고 그래서 이렇게 글을 쓰고 있답니다. 초기비용이라고 물어보시는데, 교육기관이라 수강료를 내는 거지 초기비용은 절대 아니랍니다. 정부에서 승인이 난 15년 된,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은 수강생을 배출한 마케팅 교육기관이에요. 


다단계처럼 초기 비용을 받아서 상위에 있는 사람들 배불려 주는 것이 아니에요. 학원에 배우러 다니는 것을 초기비용이라고 할 수가 있나요. 그리고 잠깐 가서 배우는 게 아니라 평생 교육이라 이해가 안가면 1:1 상담도 할 수 있고 몇 번이고 강의를 되돌려 볼 수 있으니 지식이 계속 쌓이게 돼요.


천리길도 한 걸음부터


여러분이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을 찾고 있다면, CPA알바와 구글 애드센스를 같이 병행해서 시작하세요. 몇 달 뒤에는 남 부럽지 않는 수익을 올릴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단  두가지 일 모두 시간과의 싸움이니 포기하지 말고 인내심을 가지고 도전하시기 바랍니다.



<도움되는 글 읽어보세요>


많은 사람들은 나에게 그런 성공했던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의 기회가 주어졌더라면, 꼭 성공했을 텐데...... 라고 말을 합니다. 하지만 어떤 기회라도 준비되지 않은 사람에게는 무용지물이 되고 말지요. 이와 반대로 항상 준비되어 있다면, 기회가 다가왔을 때 자신의 것으로 만들 수 있답니다.


자신에게 맡겨진 일에 충실하다보면, 능력을 인정받을 기회는 반드시 찾아옵니다. '아, 정말 되는 일이 없어.'.라는 생각이 될 때, '내가 정말 최선을 다한 걸까?'라고 자신에게 반문해 보세요. 집에서 할 수 있는 알바라는 정보가 왔을 때 만약 그렇지 않다는 생각이 든다면, 다시 마음을 쏟아보세요. 그러면 분명히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을 겁니다.


우리는 잊지 말아야 합니다. 언제나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이라는 성공을 거머쥐는 사람은 좌절하지 않는 사람이라는 것을. 또한 실패한 사람은 자신감이 결여된 사람이라는 것을.



<저는 한국마케팅아카데미 수강생으로 

이글을 작성하고 소정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