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베지도사자격증 취득하고 방과후교사로 취업하세요

카테고리 없음|2017. 3. 9. 01:30

가베지도사자격증과 방과후교사



안녕하세요~~ 제가 소개할 방과후교사 자격증은 바로 가베지도사자격증이랍니다. 가베지도사자격증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제 글을 읽고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5살 아들이 유치원에서 가베놀이가 재미있는지 집에서도 수업했던 교구를 가져와서 같이 하자고 하네요. 내손으로 우리아이 제대로 가르쳐보고 싶은 마음이 있는데 그게 마음처럼 쉽게 되지가 않더라고요.



저는 재미있는 놀이를 통해 아이들의 공간지각능력과 수의 개념을 알려주는 단계별 놀이교육인 가베를 정말 제대로 배워서 가베 선생님이 돼보고 싶은 욕심이 생겼답니다.


인터넷을 통해 여기저기 알아봤는데 선택한 곳이 15년 전통이 있는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 교육기관이었는데요. 상담할때 무료샘플로 강의 한편을 통째로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샘플 동영상 강의를 보니 너무 만족해서 저는 3개월간 가베 온라인교육과정을 마치고 가베지도사자격증까지 취득할 수 있었어요.



빠른분들은 2개월정도 걸리지만 저는 3개월이 걸렸네요. 가베지도사자격증을 취득하면 아무래도 여러분야로 취업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데요, 문화센터, 방과후학교, 유치원 등 다양한 곳에서 전문강사로 일할 수 있어요.


수업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2시간 정도에요. 일주일에 내가 원하는 만큼 시간을 조절할 수 있고, 개인시간도 가질 수 있어서 꾸준히 월 150정도는 벌 수 있기 때문에 저처럼 육아맘이나 주부들이 하기에 정말 적합한 직업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가베지도사자격증을 취득한 후에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내아이에게 가베 교육도 할 수 있어서 아이도 정서적으로 너무 안정되고 좋아하더라고요. 특히 저처럼 집에 아이가 있다면 동영상을 보면서 아이에게 실습해 볼 수도 있어서 좋았죠.


가베의 교육 효과는 아이들의 창의력, 상상력, 집중력을 키우는 동시에 두뇌에도 좋아 아이들을 위한 교육활동으로 아이들보다 학부모에게 더 인기가 많은 수업이랍니다.



가베지도사는 나이, 학력, 전공을 따지지 않고 나이가 들어서도 할 수 있는 직업이라 여성분에게 매우 인기있는 일인데요,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에서 가베교육과정을 수강신청하면 가장 좋은점이 가베지도에 필요한 가베세트를 택배로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는 점이에요.


가베지도사자격증을 따기 위해 가베세트를 사러 여기저기 알아볼 필요없이 집에서 바로 받아서 편하게 동영상을 보고 배우기만 한다면 끝난가는거죠.



초보들도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동영상 강의로 단계별로 어떻게 흥미롭게 해야하는지 선생님이 친절하게 설명해준답니다. 거기에 더 좋은건 아카데미에서 직접 취업할 때 필요한 지원과 가베홈스쿨 창업을 희망하는 분들께도 적극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는 거에요.


가베지도사자격증을 취즉하고 취업을 원하는 분들은 오프특강때 취업설명회와 면접특강을 열어 취업노하우를 알려주고 수업커리큘럼도 무료로 제공해 주기 때문에 면접볼때 더 자신감이 생긴답니다.



또한 가베홈스쿨 창업을 하고자 하는 분들은 어린 자녀가 있어도 집을 비우는 일이 없기 때문에 육아와 동시에 할 수 있고 수익도 낼 수 있기 때문에 집에서 돈을 벌고자 하는 분들께도 도움이 될겁니다.


가베놀이를 배워서 안정적인 수입과 함께 가베지도사나 가베홈스쿨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좀 더 자세한 정보와 함께 무로샘픔강의와 자료 및 상담까지 받아보세요.




<저는 한국마케팅아카데미 수강생으로 

이글을 작성하고 소정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