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그라피자격증 따기 그리고 수익내기

카테고리 없음|2017. 3. 5. 21:36

캘리그라피자격증 따기 그리고 수익내기




만의 글씨를 만들어서 쓰는 캘리그라피~ 요즘에는 인기가 많죠. 저도 처음에는 별 관심이 없었는데 요새 TV에서 많이 나오니까 캘리그라피에 대해서 관심이 많이 생기더라고요. 그래서 캘리그라피자격증을 알아봤어요.


그런데 막상 알아보니까 집 근처 문화센터도 없고 또 배우러 다니자니 직장생활도 하는 중이라서 회식이나 야근을 하는 날에는 빠져야 하는데 그러면 진도를 맞추기가 힘들잖아요? 그래서 오프라인으로는 캘리그라피를 배우기도 힘들도 더더욱 자격증 따기도 힘들것 같아서 망설이던 중에 집에서 캘리그라피 독할을 할수 있다는 얘기를 들었죠.



책으로도 캘리그라피자격증 독학을 할수 있지만 기초가 없으니 뭔가를 배워야겠더라고요. 그래서 온라인 강의쪽으로 찾아봤는데 마침 샘플강의도 들어보고 혜택도 찾아본 결과 결정한 곳이 바로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였어요.


강의수준도 참 괜찮았고 선생님들도 유명한 분이라 좋았는데 무엇보다 수강색 혜택이 정말 많더라고요. 


캘리그라피 수강신청하면 캘리그라피 교구도 무료로 제공해 주는데요, 비록 재료비가 많이 들진 않아도 처음에는 어떤 것을 사야할지 알아보는 것도 힘든데 이렇게 교구를 무료로 지원해줘서 경제적으로 도움이 되니까 좋았어요.



그렇게 시작하게 된 캘리그라피 배우기와 독학을 시작했는데 강의내용도 좋고 강의를 보면서 따라하기도 쉬웠어요. 그리고 한번 수강하게 되면 평생 무료로 강의를 들을 수 있기 때문에 시간에 쫓기지 않고 배울수 있었고 확실하게 내것으로 만들고 넘어갈 수 있었네요.


지금은 배운지 두달째인데요, 다음달에는 자격증 시험도 치르려고요. 그동안 캘리그라피자격증을 따기 위해 노려했으니 저도 충분히 자격증을 딸수 있겠죠? 



캘리그라피자격증을 취득한 후에는 본격적으로 수익활동을 하려고 하는데요, 어차피 평생회원이라서 내가 원하는 곳으로 취업이나 창업도 내가 원할 때 지원해주니까 좋더라고요. 혼자 발품팔고 취업정보 얻으려고 뛰어다닐 필요도 없고 한국방과후교사홈페이지에 구인정보부터 면접정보 같은 것들까지 전부 올라오니 취업준비는 걱정이 없네요.



저는 방과후교사가 관심있어서 알아봤더니 주3회 수업에 월 120만원 정도는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물론 경력이 쌓이면 더 받고요. 그래서 저도 이쪽으로 생각해보고 있어요.


캘리그라피자격증을 따기 위해서 오프라인 학원을 다니지 않아도 충분히 집에서 배우고 익힐 수 있다는 것을 알았고 또 아카데미에서 배우게 되서 참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제가 이렇세 캘리그라피자격증 따기와 수익을 내는 법을 소개하는 것도 좋지만 직접 한국방과후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는게 좋겠죠? 제가 아래 링크를 걸어놓을테니 상담을 해보시고 자료도 신청해보세요. 회원가입없이 가능하니까 꼭 챙겨받고 살펴보세요.


<캘리그라피자격증 쉽게 따기>

<무료상담 & 무료자료 요청하기 클릭>


<저는 한국마케팅아카데미 수강생으로 

이글을 작성하고 소정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