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로 돈벌기, 수익 높이기

컴퓨터 정보|2016. 11. 16. 13:07

구글 애드센스로 돈벌기 방법


 

 


구글 애드센스는 돈을 벌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사이트에서 돈을 벌 수 있는 수익으로 백만장자가 될 수는 없겠지만 이것을 알게 된다면 무엇보다도 당신에게 안정적인 수입원이 될 수 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로 얼마를 벌 수 있습니까?

 


 

이건 정확한 답이 없습니다. 여러분이 블로그를 몇 개를 운영하고 얼마나 장기적으로 만들었느냐에 따라 수익이 천차만별이기 때문입니다. 이제 시작했다면 수익이 거의 없을테고, 시간이 지나면서 꾸준히 글을 쓴다면 월 100만원 이상을 벌 수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한 달에 50만원을 벌고 있습니다. 블로그를 만들고 애드센스를 시작한 것은 올 4월이지만 정말 집중적으로 한 것은 9월부터 했으니 남들보다 빠르게 수익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애드센스로 얼마를 벌 수 있는지는 여러 요소에 따라 달라집니다. 여러분이 통제를 할 수가 없습니다. 최선의 방법은 기본적으로 콘텐츠가 많을수록 좋아진다는 사실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돈벌기 방법


 

1. 수익성 틈새를 공략한다

 

여러분의 사이트가 무엇인지에 대해 매우 중요한 고려사항이 있습니다. 또는 전문적으로 틈새 시장에 중점을 두는 것입니다. 고액 클릭이 일반적이며, 문화나 역사와 같이 틈새 시장에서 애드센스로 거의 아무것도 만들수 없는 건강이나 금융같은 틈새도 있습니다.

 

 

그런 이유로 여러분은 누르기가 편한 곳에서 틈새 시장을 선택합니다. 클릭당 수익이 높은 콘텐츠는 이미 포화상태이기 때문입니다. 포화상태인 부분에서도 남들이 찾지 못한 분야 사이트로 최적화를 해야합니다. 높은 검새량과 키워드를 검색하기 위해 네이버 검색도구나 애드워즈 도구를 이용합니다.

 

2. 광고는 눈에 보이는 장소에서 배치한다

 

광고 단위의 전략 배치는 수익에 매우 중요합니다. 논리적으로 볼 때 광고가 개재되는 위치에 광고를 올리면 얻을 수 잇는 클릭 수가 크게 증가합니다. 가장 좋은 장소는 스크롤없이 볼 수 있는 부분(즉 페이지 상단 부분)과 텍스트 자체입니다. 기본적으로 텍스트에 광고가 가까울수록 좋은 광고입니다.

 

3. 높은 CTR에 대한 광고를 최적화한다

 

전략적 배치는 중요하지만 높은 클릭률로 페이지를 최적화 할 때 고려해야 할 다른 측면이 있습니다. 더 많은 클릭ㅇ릭을 유도하기 위해서 광고 단위를 미세 조정하는 방법입니다.

 

 

적합한 광고 단위 선택합니다


애드센스는 직사각형, 사각형, 버튼 및 막대 형태로 다양한 크기를 제공하지만 일부만 잘 변환된다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구글에서 가장 권장하는 크기는 338 X 280, 300 X 250,728 X 90,160 X 600 입니다.

 

첫번째 두개는 INDEX 사용에 적합하고 세번째는 헤더 아래에 넣은 것이 적합하며 160 X 600은 왼쪽/오른쪽 메뉴 탐색을 사용하면 메뉴 아래에서 가장 잘 작동합니다. 물론 다른 사용 가능한 크기로 실험하고 더 잘 작동되는 곳을 직접 찾아서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여러 광고 단위 선택

 

예전에는 페이지당 최대 3개 광고 단위, 3개의 링크 단위 및 2개의 검색 창을 운영할 수 있었습니다. 지금은 변경되어서 제한이 없어지긴 했지만 무조건 많이 넣는다고 좋은것은 아닙니다. 광고는 여러 단위를 선택해야 하는데 예를 들어 머리글/사이드 메뉴에서 728 X 90 또는 160 X 600 단위를 선택할 수 있고 두 개 더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 338 X 280, 350 X 250).

 

광고 유형은 텍스트, 텍스트 및 이미지, 이미지 전용 광고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미지가 클릭률을 높이기에는 너무 힘들기 때문에 평이한 텍스트 광고가 효과적이지만 일반적으로 스스로 연구하고 실험해서 더 많은 클릭을 유도하도록 시도해봅니다.

 

링크 단위 사용

 

많은 사람들이 흔히 범하는 실수가 링크 광고를 사용하지 않는다는 사실입니다. 링크 단위는 눈에 덜 띄기 때문에 정상적인 광고보다 실적이 좋을 수 있으며 메뉴와 함께 블랜딩하면 사람들이 거기를 클릭합니다.

 

헤더 아래에는 하나의 725 X 15 링크 단위를 넣을 수 있고 사이드 메뉴 아래에는 160 X 90 크기의 링크 단위를 넣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링크 색상을 메뉴에 있는 항목의 색상과 동일하게 할 수 있지만 한 형태로 간주될 수 있기 때문에 동일한 글꼴 유형 및 글꼴 크기를 사용하지 않는 형식으로 나뉠 수 있습니다.

 

적합한 색상 선택

 

링크 단위만 색상의 효과를 나타낼수 있는게 아닙니다. 일반광고에서도 적합한 색상을 사용하면 더 많은 클릭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리 간단하지는 않습니다. 기본적으로 여기에 있는 옵션은 유닛을 혼합하는 것입니다. (즉, 링크와 텍스트를 텍스트와 동일한 색상 및 크기로 만드는 것입니다) 그리고 대조 색상을 사용하십시오.(사이트가 녹색인 경우 광고에 빨간색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광고는 나머지 부분에서 눈의 띄기도 하고 구글 기본값을 고수해야 하기도 합니다. 어느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인지 아무도 모릅니다. 하나의 사이트에서 작동하는 것이 다른 페이지에서는 효과가 없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여기서 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시행착오를 거쳐 어느 것이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지 테스트하는 것입니다.

 

트래픽을 높여야 한다

 

마지막으로 애드센스로 돈벌기 위한 가장 필수적인 방법 중 하나는 트래픽입니다. 좋은 글로 엄청나게 높은 클릭률(CTR)을 보일 수 있지만 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하지 않으면 돈을 벌 수 없습니다.

 

가장 중요한 무료 트래픽 소스는 검색 엔진입니다. 검색 엔진에서 발생한 트래픽은 타케팅되어 있으며 일반적으로 전환률이 높습니다. 블로그 최적화를 통해서나 검색엔진 최적화를 통해 연구하고 공부해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