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고소득알바 절대 꿈이 아니에요.

카테고리 없음|2017. 2. 22. 13:30

여성고소득알바




여성고소득알바라고 해서 클릭하고 들어오셨을텐데요, 여기저기 클릭해도 거기서 거기인 글이 많죠. 그런데 아무리 찾아봐도 다른 것은 보이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여성고소득알바를 할 수 있는 일이 그것밖에 없으니까요. 사실 알바입니다. 알바는 알바일 수밖에 없죠. 직장을 다니는 여성만큼 고소득을 벌겠다는 것은 욕심이 아닐까요.


하지만 직장을 다닌 여성만큼은 아니더라도 집에서 혹은 밖에서 활동하며 가정살림에 보탬이 될 수 있는 여성고소득알바를 할 수 있는 3가지 방법이 있으니 제 글을 보고 앞으로의 방향을 잡으시기 바랍니다. 



여성고소득알바 첫번째는 꿈을 찾는 사이트 알죠? 드림X에서 말하는 월300이상 벌 수 있다는 광고입니다. 이 홍보가 과장인지 아니면 진실인지 저는 해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지만 대부분 300벌이에 실패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또한 통장에 1,000만원 찍한 사진을 보고 있으면 몇명이나 그런 수익을 얻을 수 있을까요? 만약에 당신도 도전하면 그겋게 할 수 있다는 생각은 애초에 접어두세요. 


드림X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상담을 잘하고 사람을 잘 끌어모아야 한다는 사실 아시나요? 정말 뛰어난 말주변과 상담능력이 있다면 가능성이 있겠지만 그렇지 않고 나는 평범하다고 생각한다면 일찍 다른일을 찾아보세요.



여성고소득알바 두번째는 일명 타이핑알바입니다. CPA마케팅이라도 하고 재택부업으로 검색하면 많이 보이죠. 대부분 글이 월100만원을 벌 수 있다고 합니다. 


수익금을 보여주는데 비록 고수익은 아닐지라도 가정생활을 유지하는데는 괜찮은 알바라고 생각하네요. 시간대비 1시간에서 2시간 정도 일하고 평균 월 100만원이면 여성고소득은 아닐지라도 시간대비 고효율인것 같습니다.


하지만 모두 그렇게 번다고 생각하지는 않고 또한 처음부터 그렇게 벌수는 없는데, 왜냐하면 글을 많이 쓰면 쓸수록 수익이 늘어나가 때문에 최소한 3달 이상 꾸준히 노력해야 한답니다. 


무엇보다 끈기와 인내심이 필요한 알바이므로 나는 인내심과 참을성이 없다면 포기하시는게 좋습니다.



여성고소득알바 세번째는 방과후교사를 하는겁니다. 자격증을 취득해서 수업을 진행하면 되는데요, 한명당 20,000~25,000원의 교육비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주부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특히 방과후교사자격증이 하나가 아닌 종류가 수십가지이므로 본인에게 맞는 자격증을 선택할 수 있고 아이들을 가르치고 싶은 선생님이 꿈이셨던 분들은 꿈을 이룰 수 있고 경력과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스펙을 갖게 됩니다.


반면에 자격증을 취득하려면 독학으로는 거의 불가능하므로 교육기관에서 수료 후 자격증을 취득해야하는데요, 자격증 발급 기관은 믿을 수 있는 교육기관을 찾아야하고 아이들을 싫어하는 분이라면 추천해드리고 싶지 않네요.


여성고소득알바 제가 3가지로 요약해서 설명했는데 도움이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3가지 모두 장단점이 분명히 존재합니다만 제가 추천하고 싶은 것은 두번째 타이핑알바와 세번째 방과후교사인데요, 


타인의 눈치 안보고 혼자 집에서 조용히 2시간 정도 글을 쓰면서 월 100~200의 수익을 원한다면 타이핑알바를 하고, 밖에서 아이들을 가르치며 경험을 쌓고 보람찬 일을 하고싶으면 방과후교사를 선택하세요.



제가 도움이 되게 링크를 올려놓을 테니 직접 확인해보고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상담과 자료는 모두 무료니 요청해서 검토해보세요.



<저는 한국마케팅아카데미 수강생으로
이글을 작성하고 소정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