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하는 부업

카테고리 없음|2017. 2. 22. 08:00

집에서 하는 부업


 

 

하루에 2시간 투자해서 집에서 하는 부업, 그리고 컴퓨터 한대로 돈을 벌고 있는 40대 초반 직장인. 직장을 다니는 사람이 더욱 많은 수익을 낼 수 있는 집에서 하는 부업은 이것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제가 집에서 하는 부업을 이제부터 소개하겠는데요, 바로 자유롭게 글을 쓰는 일이랍니다. 정말 자유롭게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집에서는 컴퓨터로 회사에 나가서는 핸드폰으로 하루 24시간 중에서 내가 쓰고 싶은 시간에 낮이고 밤이고 지금같은 새벽에도 상관이 없습니다.

저는 보통 퇴근하고 밤에 쓰거나 미리 써놓고 예약을 해서 글을 올리고 있네요.

 

집에서 하는 부업은 어떻게 하나요?


 

글을 쓰라고 했는데 아무 글이나 쓰면 안되고요, 다단계 회사처럼 사람을 모집하는 일도 아닙니다. 내가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는 홍보글이나 마케팅, 방과후 자격증 등의 글을 쓰고 그 글을 보고 누군가 정보를 얻었다면 건당 8,000원의 수수료를 받는 일입니다.

 

저는 한국마케팅아카데미라는 교육기관에서 주는 수익아이템을 가져다가 제가 쓰고 싶은 분야의 글을 쓰고 있는데요, 글쓰는 것도 자유롭게 쓸 수 있으니까 아주 매력적인 부업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시작한 집에서 하는 부업인 타이핑 알바는 제가 시작할때까지만 해도 주로 전업주부님들이 많이 하고 있었는데 이제는 대학생부터 연세가 있는 50대 분들과 직장인까지 상당히 많은 사람들이 하고 있습니다.

 

 

솔직히 매일 꾸준히 하루에 1~2시간만 글을 쓰면 되니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아서 좋고 생각보다 수입이 괜찮기 때문에 여러분이 시간을 조금만 낸다면 저같이 한달에 최소 100만원 이상은 벌어갈 수가 있을겁니다.

 

타이핑 알바로 생활비를 벌어가는 분들이 의외로 많다는 사실인데요, 밖에서 노동하면서 하는 일보다 훨씬 덜 힘들도 스트레스를 받지 않아서 저는 이렇게 집에서 하는 부업에 만족하며 지내고 있답니다.

 

 

 

 

집에서 하는 부업을 선택할 때 정말 중요한 사실이 있는데요, 그건 바로 정말 믿을 수 있는 기관을 선택해야 합니다. 제가 아카데미를 선택한 이유도 전문교육기관이고 평생토록 관리를 해주면서 일거리가 끊이지 않아야 한다는 겁니다.

집에서 하는 부업은 어디에서?


아카데미는 15년 동안 우리나라 최고의 마케팅회사이며 많은 상들을 받아서 인정을 받고 있는데요, 회원수만 수천명이 이르는 회사입니다.

 

 

집에서 하는 부업을 하고자 아카데미를 선택했고 일거리가 끊이지 않아야 한다고 했는데 이곳은 1년 365일 일거리 걱정없이 무제한으로 제공해주고 있어서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만 한다면 정말 월 100만원은 쉽게 번다고 얘기할 수 있습니다.

 

물론 하루에 1시간이 아니라 2시간 혹은 그 이상 투자해서 글을 많이 쓰면 쓸수록 수익은 더욱 불어난답니다.

 

 

그런데 막상 시작하려고 하니 겁을 먹고 미리 걱정하는 분들이 있더라고요. 절대 겁먹지 마시고요, 어려운 일도 아닙니다. "도대체 어떻게 글을 쓰라는 거야?" "난 글을 잘 못쓰는데?"이런분들이 대부분이지만 또 이런 분들이 성공하셨습니다.

 

남자인 제가 볼때는 집에서 살림하는 것이 더 어렵지 않을까요, 자꾸 글을 쓰다 보면 익숙해지기 마련입니다. 집에서 하는 부업도 마찬가지로 하루만에 번쩍 할 수 있는 것이 아니고 노력이 뒤따라야 한다는 거죠.

 

 

만 20세 이상 특별한 능력이나 기술이 필요없고 컴퓨터를 못해도 상관 없고 글을 잘 쓰지 못해도 괜찮은데요,  그 이유는 전문교육기관에서 알려주는데로 또 그대로 따라만하면 돈을 벌 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아까도 얘기했지만 적응하는데 약간의 어려움이 있을 수 있는데요, 세상일이 어디 마음대로 된답니까? 단지 노력하는 만큼 더 큰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겁니다.

 

저도 집에서 하는 부업으로 선택한 이 타이핑 알바를 아카데미의 노하우를 받고 전문강사님의 지도하에 쉽게 배워서 이제는 이렇게 저의 두번째 월급을 받고 있습니다.

 

 

하루 1~2시간으로 집에서 하는 부업은 아카데미에 있는데요, 시작하면 마음껏 노력하는만큼 돈을 벌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말고 지금 알아보세요.

 

제가 무료상담을 받았고 또 많은 분들이 문의하고 있는 곳 제가 아래에 링크를 올려놓을테니 클릭해서 물어보세요.

정말로 돈을 벌수 있는지 말이에요, 그리고 궁금한 것을 해결하고 정말로 나에게 맞는 일인지 상담해보기 바랍니다.

 

 

<저는 한국마케팅아카데미 수강생으로
이글을 작성하고 소정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