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배경화면 바꾸는법 이미지 이렇게 하세요

컴퓨터 정보|2016. 11. 7. 00:03

컴퓨터 배경화면 바꾸는법


 

 

안녕하세요. 가을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네요. 11월이라 단풍시즌이라서 많은 분들이 단풍놀이도 많이 가시더군요. 이번에는 컴퓨터 배경화면을 바꾸는법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면 바탕화면이 윈도우 기본사진으로 지정되어 있는 분들이 많을겁니다. 대부분 바꾸기 귀찮거나 혹은 바꾸는 법을 모르는 분들 이렇게 나뉘겠죠.

 

 

하나의 화면만 보게 되는 것이 싫증이 나기도 하고 질릴 때가 있긴 합니다. 저는 윈도우 화면 그 자체가 보기 나쁘지는 않지만 저와 다른 생각을 가진 분들도 있을겁니다.

그래서 컴퓨터 배경화면을 아주 간단하고 쉽게 바꾸는법을 제시할테니 저만 따라서 해보세요. 타인의 컴퓨터보다 더 멋진 배경화면을 갖게 될 테니까요.

 

 

컴퓨터 배경화면 바꾸는 법 시작할께요


 

 

먼저 윈도우 바탕화면에서 마우스 오른쪽을 클릭합니다. 창이 하나 뜨면 개인설정을 선택합니다.

 

 

컴퓨터의 시각 효과 및 소리 변경 화면이 뜨게 됩니다. 현재 제 컴퓨터 배경화면은 내 테마 중 저장하지 않는 테마로 아래에 보이는 바탕화면 배경에도 보이네요. 여러분도 확인해보세요.

AERO테마에서 보이는 것들을 클릭하면 배경화면을 바로 바꿀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직접 다양한 탭을 클릭해보세요.

일곱개 중에 마음에 드는 것이 보이면 선택하면 됩니다.

이게 가장 쉽게 바꾸는법입니다.

그런데 마음에 드는 사진이 없다구요??

 

 

만약에 AERO 중에 이미지가 마음에 드는 것이 없다면 옆에 온라인으로 추가 테마 보기를 클릭해봅니다. 여기서부터 배경화면 바꾸는법이 약간 복잡해지니 잘 따라오세요.

 

 

화면 왼쪽에 보이는 다양한 바탕화면 테마중 하나를 선택하면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여러분이 마음에 드는 사진을 선택해서 배경화면으로 정하면 끝납니다. 하지만 처음 하는 분들은 헷갈릴수 있습니다.

제가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저는 다양한 테마 중에서 자연경관을 선택했습니다.  11월이고 또 계절이 가을이기 때문에 일본의 가을풍경을 다운로드 받겠습니다. 차례대로 클릭해주세요.

 

체크한 곳을 눌러 다운로드 받습니다. 제가 다운로드 받았던 폴더는 Administrator - 다운로드 폴더로 저장이 됩니다. 따로 지정을 하지 않았으면 이쪽으로 저장이 될 겁니다.

 

크롬 브라우저 화면 왼쪽에 보면 제가 표시한 곳 클릭을 선택해주세요. 자동으로 설정이 되면서 컴퓨터의 시각 효과 및 소리 변경 화면으로 이동이 됩니다.

 

 

내 테마에 제가 선택한 일본 가을풍경이 보이죠? 그리고 일본 가을 풍경을 클릭하면 아래에 바탕 화면 뱅경 사진이 바뀝니다. 바뀌어 졌으면 바탕 화면 배경을 눌러줍니다.

 

 

다운로드 받았던 일본 가을풍경 이미지 일곱장이 보이네요. 그 중에 마음에 드는 이미지를 클릭해서 컴퓨터 바탕화면으로 설정해주세요. 자동으로 바뀌게 됩니다. 이제 바탕화면으로 나가서 직접 확인해봅니다.

클릭한 사진이 바탕화면 배경이 되었다면 끝난겁니다.

 

 

이렇게 컴퓨터 배경화면 바꾸는 법을 포스팅 했습니다. 가능하면 자세히 그리고 좋은 사진을 찾을 수 있게 도움을 주려 노력했는데 잘 하셨는지 궁금하네요.

가장 먼제 제가 했던 방법으로 따라하고 적응이 되면 다른 사진으로 바꾸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