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자장가 무료듣기

음악|2016. 12. 21. 23:30

 

아기 자장가 무료듣기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제목은 아기 자장가 무료듣기입니다. 아이에게 음악을 들려주는 것이 좋다는 것은 어느 부모님이나 모두 알겁니다. 하지만 아기가 잠을 자야 하는데 잠을 자지 않고 보채면 힘든 것은 엄마입니다. 저 역시도 어렸을 적에 밤과 낮아 달라서 어머니께서 병원에 찾아간 적도 있다고 들었네요. 우리 아기 자장가를 들려주면서 잠을 재울 엄마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아기 자장가 무료듣기


 

아기 자장가 무료듣기는 유튜브에 많이 있습니다. 컴퓨터로도 들을 수 있고 스마트폰으로도 들을 수 있지만 어느 곡이 좋은지 감이 안오는 분들도 있을 겁니다. 그러기에 제가 듣기 좋은 음악으로 골랐습니다. 잔잔하면서도 아기가 자장가를 듣고 잠이 올 매우 효과적인 음악을요.

 

 

 

 

사실 아기 자장가는 엄마 목소리가 가장 좋다고 합니다. 아이가 엄마 목소리를 기억하고 엄마의 목소리를 들으면 마음이 편안해 진다네요. 아기를 품에 안고서 자주 엄마표 자장가를 들려주시기 바랍니다.

 

 

 

 

그런데 엄마표 자장가를 계속 들려줄 수 없기에 제가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선택한 음악은 클래식이 아닙니다. 유명한 모짜르트 음악도 아니고 단순히 무료로 계속들어도 질리지 않을 곡을 유튜브에서 선택했습니다. 한글로 검색하는 것보다 영어로 검색한 자장가 중 하나입니다.

 

 

아기 자장가 무료듣기로 좋은 꿈을 꾸었으면 좋겠네요 ^^

 

 

 

좋은 자장가 듣고 ~~~~ 건강해져라 ^^

 

'음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겨울노래 추천 모음 - 연속듣기, 무료듣기  (0) 2016.12.13
아델 - When We Were Young 가사  (0) 2016.11.23

댓글()